![[잡담] 국민의힘이 이번 대선 이길 수있었던 시나리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4/1/0dcf52f8569d2441a78394afd62a8c19.gif)
1. 한동훈 or 홍준표가 경선되었어야함
오랜 국힘 터줏대감이나 말 잘하고 일부일지언정 추종의 세력 있으며 좌회전 한번 안해본 귀족후보
김문수는 젊은시절 운동권으로 화려했던 과거와 윤석열을 능가하는 눌변가라는 약점이 있음... 쇼맨십도 투박 그 자체
2. 이준석 당대표 다시주거나 뭐라도 대박 왕 큰자리 흔들면서 불러들였어야... 당장 1시현재 두 후보 차이 4.5퍼인데 이준석 표 얹으면 국힘 승임
|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
|
1. 한동훈 or 홍준표가 경선되었어야함 오랜 국힘 터줏대감이나 말 잘하고 일부일지언정 추종의 세력 있으며 좌회전 한번 안해본 귀족후보 김문수는 젊은시절 운동권으로 화려했던 과거와 윤석열을 능가하는 눌변가라는 약점이 있음... 쇼맨십도 투박 그 자체 2. 이준석 당대표 다시주거나 뭐라도 대박 왕 큰자리 흔들면서 불러들였어야... 당장 1시현재 두 후보 차이 4.5퍼인데 이준석 표 얹으면 국힘 승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