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01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정일훈 더보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8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https://naver.me/FutZRSpV

[정보/소식]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 물망…"코로나 K-방역 상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생 많으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얼 하셨음좋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해주세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됐으면 좋겠는데 당면한 문제가 너무너무너무너무 크고 중한거라 안 하고 싶으신 마음도 이해가 간다 코로나때도 엄청 고생하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보자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로나 때 머리색 염색 못하신건지 흰색 보이는거 점점 웃펐음.... 하셨으면 좋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보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저 자리 너무 험지야.
ㅜㅜ
의정사태가 너무 크고 길었고, 의사들도 2찍 4찍이 많아서.. 암튼 너무 큰 갈등을 풀어야하는 험지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날이 얼굴이 상하고 머리가 하얗게 세도록 불철주야 열일하시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나라를 위해 큰 일 해주세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코로나때 엄청 뵌분이라 이름기억남 근데 꼭 하시고싶으면 하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사람 고생은 고생대로하고 욕 엄청 먹어서 하려나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주시면 좋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시면 우리야 좋은데 진짜 엄청 힘들어하신거 알고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좋아ㅠㅠㅠㅠ 난 이렇게 실무 경력 있는 사람이 장관직 해야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그때 머리 다 하얗게 새셨던것 같은데...원하긴 하지만 힘들어하셨던거 알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주시면 좋지만 이분 코로나 때 고생이란 고생 다 하셨는데 욕은 욕대로 먹고 힘들어하셔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주시면 좋은데 고생을 너무 많이 하셔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름에 코로나 대 유행각이더라…노하우 있으신 분이 장관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주시면 좋긴한데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로나때 그렇게 전국민 욕받이 시켜놓고 또 해달라고 하면 양심 없는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의대사건(?) 그거 때매 힘든 자리일듯ㅠ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생 너무 많이 하셔서 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흑ㅠ 또 험지로 가시라 부탁드리기 넘 미안하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의정사태 어떤 방향으로 풀어야 할 지 감도 안 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 해린 혜인 하니는 공식적으로 돌아간건데 왜 소통도 안시키지?
10:13 l 조회 1
어제 간만에 야간러닝했더니 종아리개땡기넼ㅋㅋㅋ
10:13 l 조회 1
미국 살거나 유학했던 익들 들어와봐
10:13 l 조회 1
자기들이 과한거보고와서 이상한거에 비유하면서
10:13 l 조회 1
하투하 진짜 춤잘춘다
10:11 l 조회 5
와 호날두가 메시보다 나이 많았어??
10:11 l 조회 4
쌍궤 남주 얼굴 개잘생김 ㅁㅊ
10:11 l 조회 4
러브버그가 내 얼굴에 앉음1
10:11 l 조회 6
반포가 잘사는 동네야?1
10:11 l 조회 11
어제 영통에서 권태기란 말보고 토나오는 줄
10:10 l 조회 35
코로나는 끝났는데 왜 영통팬싸는 안없어지는거야3
10:10 l 조회 17
정보/소식 코르티스, 미니 2집으로 美 '빌보드 200' 6주 연속 차트인… 5년 내 데뷔 팀 중 최장 기록
10:10 l 조회 6
명예훼손 3자고발은 원래도 되는거 아니였어?1
10:09 l 조회 22
개인적으로 팬싸 영통 하바회 같은 거 사라졌으면 좋겠어 14
10:09 l 조회 55
핱시 전에 스포 ㅅㅍㅈㅇ 1
10:08 l 조회 44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어?5
10:08 l 조회 22
핱시5 보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하차
10:08 l 조회 13
원룸 공사소음 어떻게 못하나3
10:07 l 조회 28
마크는 진짜 고양이도 아니고 진짜 아기치타랑 똑닮았네
10:07 l 조회 23
정보/소식 일본 언론" 한국을 만나야 8강 간다.news2
10:0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