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02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5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리박이들 지능 수준 드러남 | 인스티즈


공화국 = 공산주의라고 생각하는 리박이들

대표 사진
익인1
그저 머리속에 공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짇짜 심각하닽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숙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업시간에 잠 열심히 잤나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 우리나라가 어떤 국가인지 모르나??
헌법 1조 1항으로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되어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속네 공산주의 밖에없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의 팁]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무식한거같아...너가 틀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나라가 민주공화국인걸 모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능문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 눈엔 필터링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레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트위터처럼 유쾌하고 싶었지만 인스타충의 자아는 벗어나지 못한,,, 결국 페북2가 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고 있더라고 이불러 저러는 거 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들은 독재자들 나온 우리나라 근현대사 드라마 제n공화국을 어떻게 생각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헌법 1조 1항에 나오는데...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이렇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국은 공화당 이런거는 문제 안삼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능이 저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미친 상황극이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한동안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겁나 보이지 않았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이거 누가 개그라고 해줘 쟤네랑 내 한 표가 같은 거 개에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것도 국민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한민국 헌법 제1조
①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②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헌법이 뭔지도 모르니까 계엄도 계몽령이라고 하지 무지도 죄다 이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이브로 보는거임?? 줜나 사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저런생각을 어떻게 하는걸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떡해.. 너무 저능해서 할말을 잃음..걍 놀라움... 역대급 ㄹㅈㄷ다 진심 저런애들이랑 같은한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네가 사랑하는 트럼프가 공화당인건 알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등신들인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런 지능은 조롱당해도 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심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Republic of Korea 모르나??? 실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개그지..? 아무리 가 비어도 그렇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식하면 검색이라도 한 번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다 수치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텅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공산주의가 뭔지도 모른다니까 쟤넨 헌법도 모르고 공화국도 모름 쟤네 특이 뭔가를 맨날 비꼬고 혐오하는데 정작 지가 싫어하는 그게 뭔진 아무튼 모르겠고 누구누구가 안 좋대니까 지가 찾아볼 생각은 안 하고 걍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ㄹㅇ 지금 2찍 중에 젊은 층들 생각보다 무식함 정치적 이념이 있어서 2찍인 경우 얼마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왓..? 의무교육을 생전 받아본적이 없나..? 교과서라는걸 펴본적이 없는거야? 진짜 진심으로 나 진지하게 심각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런 애들이랑 똑같은 한 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피자스쿨보다도 한참 떨어지는 리박스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수준이 참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같은 한표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쌰갈 저런 것들 무효표 시킬라면 정말 건강해야 돼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실화야? 개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능이 난리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Republic of Korea 모르시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저능통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바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상식이란게 없는 듯ㅋㅋㅋㅋ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28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1
12:22 l 조회 33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4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
12:22 l 조회 15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8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40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20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2
12:21 l 조회 59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64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68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3
12:21 l 조회 21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12:21 l 조회 6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12:20 l 조회 12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12:20 l 조회 73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7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1
12:20 l 조회 199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54
6월치고 선선하네4
12:19 l 조회 29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41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