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08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반응 좋았었어?
대표 사진
익인1
굥 앞에서 불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게 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청와대 행산가 취임식인가 거기서 굥 앞에서 불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임식 아니고 열린음악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 안 하던 컨셉이라 놀라긴 했는데 콘서트 때 들으면 신나서 더 좋아진 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원래 안하던 컨셉이구나 노래 좋아서 팬들 반응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콘서트 버전이 진짜 좋아 🫶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 많았을걸? 근데 안하던 컨셉이라 팬들 반응은 호불호 나뉘었던걸로 기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팬들은 반응은 호불호 갈렸었는데 그때 입덕은 많았어 난 너무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트착장이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43 같은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지금도 막.. 치를 떠는데 모아 되고 나서 주변에 물어보면 지비지비 때 입덕이 대부분이더라ㅎ
지비지비 - 십오야 시기 입덕 모아가 제일 많은 느낌이었어. 단순 “너 언제 입덕했어?”라고 물었을 때ㅋㅋ
이때 유입으로 그 다음 슈러라가 커하 찍었으니까 사실상 증명된 셈.
사실 나도 타돌 보러 음방 생방 갔다가 수트 쫙 빼입은 키 큰 미남들이 댕빡세게 춤 추는데 반했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존의 투바투 스타일이랑 완전 다른? 남자같은 곡을 해가지고 호불호는 있었음ㅋㅋㅋ그치만 난 헤메코가 좋고 한번쯤 그런 컨셉 보고 싶었어서 좋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
8:42 l 조회 6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4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1
8:41 l 조회 16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5
8:41 l 조회 43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8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12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8:40 l 조회 5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16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9
8:38 l 조회 140
OnAir 아니 저 일본선수 태클 개잘넣음 아까부터ㅋㅋㅋ
8:38 l 조회 8
우리가 어제 얼마나 못했냐면 지금 일본인들이 한국축구개못함ww우리랑 붙으면 8:0일듯ww 이래도4
8:38 l 조회 52
OnAir 아니 저선수어떡해
8:38 l 조회 24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6
OnAir 와 존잘3
8:37 l 조회 35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7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20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1
8:36 l 조회 33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1
8:36 l 조회 31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8:35 l 조회 39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3
8: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