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17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4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너네 쿠우쿠우 골드 가봤냐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너네 쿠우쿠우 골드 가봤냐 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ㄹㅇ 짱맛탱이더아....

대표 사진
익인1
나 혼자도 가봄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터지게 먹었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리미엄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미엄도 있어? 그게뭐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골드가 프리미엄이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슬아이스크림 3번 먹었잖아.... 행복해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동네가 쿠우쿠우 전국에서 제일 좋기로 유명한 매장이라는데 가보니까 괜찮긴 하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디야? 전국에서 제일 유명한 매장이라니까 더 궁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 중랑구 상봉점이래 나도 잘 모르는데 릴스에서 떠서 가봤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상봉점 갔어!!!!!! 집이랑 젤 가까워서 갔는데 유명한 곳이었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옹 상봉 왔다 갔구나!!!! 그 근처에 맛있는 거 많은데 잘 놀다 갔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밥같은 해산물류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맛있던뎅... 근데 난 뭐든 잘먹긴해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옹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싼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고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반 쿠우쿠우 매장이랑 달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메뉴가 훨씬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쿠우쿠우 처돌인데 골드 가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봄 근데 점바점 심해
다들 리뷰 잘 보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간 곳은 짱조아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골드개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골드 가서 7접시 먹음...ㅋㅋㅋㅋㅌㅌㅋㅋ구슬아이스크림도 있고 그냥 아이스크림도 종류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 차 종류도 엄청 많고 음료 종류도 엄청 많더라 눈 돌아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빵 위에 있고 밑에 스프있는 저거 진짜 짱맛 저거 3개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옹 참고할게 메모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상봉점 가봤는데 초밥 좋아해서 혼자 초밥만 20개 넘게 먹음.. 마쉬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혼밥하기 괜춘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밥도 괜찮을듯? 진짜 걍 다들 엄청 먹기만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혼밥 했었어 ㅋㅋㅋ 평일인데 사람 개...많아서 좀 ... 주눅들엇는데 개 처 당당하게 최애 자컨보면서 5접시먹구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골드에서 고기굽지마라.. 개오래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있겠다….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쿠우쿠우나 갈걸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평일 저녁에 가서 3만원이어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골드에서 장어 굽다가 시간 다갔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상봉점 평일에 사람 많아?
골드는 의정부점만 가봤는데
상봉점 가까워서 괜찮으면 가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봉점은 언제가도 사람 많더라 나 평일 저녁에 갔는데 음식뜨는 줄 엄청 길었었어ㅜㅜ 한세월 걸려서 뜸ㅋㅋ 근데 그만큼 회전율도 좋아서 음식 퀄리티 진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 쿠우쿠우 한 번도 안 가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의정부 민락점도 지립니다. 가보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나도 며칠 전에 갔다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게장 진짜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내가 게장을 안먹어서 그건 못먹어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또 먹으러 가고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말 점심 저녁시간대에 가니까 초밥을 줄 서서 담아야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 몰랐는데 우리 동네에 있는 거 골드였더라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맛잇겟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 우리지역 골드 아닌데 저 메뉴 다 나오던데 골드랑 차이가 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사진 뭘로 찍었어?? 예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동네도 골드 아닌데 자런거링 젤라또 다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호곡슨 난 상봉점 걍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미친 개마ㅛ잇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ᜊ̊ ̊ 구슬아이스크림 먹으러 가야겠다;;;; 우리동네에도 있던데 쿠우쿠우 골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머가 다른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쿠우쿠우보다 골드가 훨씬 나음 물론 점바점 있을 순 있는데 옛날에 홍대 쿠우쿠우였나 갔었는데 초밥 종류도 별로 없는데 음식도 없어서 많이 비어있었음 최악이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 뒤로 쿠우쿠우는 안 갔는데 최근에 동네에 골드가 생겨서 가보니까 의외로 괜찮았음 고기 굽는 곳도 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심으로 결혼식 하고 하객들 쿠우쿠우로 이동시켜서 거기서 밥먹이고싶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겁나 땡긴다 주말에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거 그 빵안에 스프있는거 개마싯지않아?? 나 저것망 세번 머금 ㅋㅋㅋㅋ 빠네랑은 다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강동으로 갔는데 죅금 실망이었어 상봉은 더 맛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엌ㅋㅋ나도 상봉점 갔다왔는데 디저트는 그냥저냥이었고 메뉴많아서 좋았음! 맛은 평타이상은 하는거 같구 혼밥도 사람들 왔다갔다 많이해서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케 담엔 쿠우쿠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두번 못 먹음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번씩만 먹어도 배터짐 아이스크림 구슬이랑 젤라또 있고 와인 맥주 무제한에 평일 점심이면 26,900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이닝원도 괜찮았음 쿠우쿠우골드 위치애매해서 간건데 거의흡사 쿠우쿠우가맹점들이 독립해서 만든브랜드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안산점 갔는데 기본 쿠우쿠우에 좀 추가된정도... 플러스로 직접 굽는 고기코너 있는거
가까우면 가볼만하고 먼곳이면 굳이 안갈맛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내일 경기로 32강 진출 결정나는 거야?
20:39 l 조회 3
오늘 도영이 봤는데
20:39 l 조회 5
부산은 도서전 안하나
20:39 l 조회 4
빅뱅콘 8월 야외콘이라 다들 더위 조심해야겠다1
20:39 l 조회 15
지민 장발 자기 추구미임...?1
20:39 l 조회 41
저 연차에 고양채우는거 신기하다2
20:38 l 조회 18
와 나 50분만에 3000번대로 왔는데
20:38 l 조회 22
아 분조장 올것같음 쿠플1
20:37 l 조회 25
티켓팅하자마자 양도는 왜 하는거야1
20:37 l 조회 16
일예도전1
20:37 l 조회 13
회사도 안만들어준 응원봉 팬들이 만들어서 나눠주는 클라스2
20:37 l 조회 44
요즘 봄툰에 머가 재밋어?
20:37 l 조회 4
왜이렇게 공수치오는짓을 자꾸 할까16
20:36 l 조회 122
멜론티켓 전화번호 바꾸는 법 아는 사람?????
20:36 l 조회 7
ㅂㅂ콘 새벽에 취소표 풀릴까?ㅠㅠ2
20:36 l 조회 53
정국이 턱 살짝들어올리면 보이는 그 볼패임,,,
20:35 l 조회 17
플투? 호모플 주기적으로 붐업 되는거 웃기다ㅋㅋㅋ
20:34 l 조회 19
내일 친구들이랑 5표 연석예매하기로했는데5
20:34 l 조회 63
정은지 무쌍이야?
20:34 l 조회 7
솔직히 중소에서 이제 나오기힘든 남돌비쥬얼3
20:34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