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24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7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수정전

[잡담] 유튜버 잡식공룡 사과문 | 인스티즈


수정후

[잡담] 유튜버 잡식공룡 사과문 | 인스티즈


사과문 올린 이유

[잡담] 유튜버 잡식공룡 사과문 | 인스티즈

[잡담] 유튜버 잡식공룡 사과문 | 인스티즈

[잡담] 유튜버 잡식공룡 사과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워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고 짤릴까 봐 주변인 가족 다 팔아서 발발 떨고 사과문 게재한 거 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연 하루만에 사상이 바뀔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짤릴까봐 부랴부랴 쓴 걸로밖에 안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정성 없는 걸로 봐도 무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지했다 라고 하기엔 워딩이 너무 저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변 환경의 영향ㅋㅋㅋ그 주변인들은 님이 곁에 둔 사람들이잖아요 인간관계 유유상종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과문도 남탓으로 올렸다가 수정한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족도 중국에 살아..?? 와…ㅋㅋㅋㅋ 일베는 진짜 지능이슈가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뭐야 그 누구보다 중국을 사랑하는 것 같은데ㅋㅋㅋ이 정도면 배움의 문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안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잘가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변 사람들 마저 일베로 만드는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지한게 아닌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짜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역비하를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하지… 진짜 기분나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참나 ㅋㅋ 꼴보기도 싫은 종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 걍 못 배운거 같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세요 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인이 용서 받을라면 한국사 자격증 따고 영상 만들어 올리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사람 옛날에도 쎄한 발언해서 구취했었는데 역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돈벌이 수단에 차질 생기니까 사과하는 거임?ㅋㅋㅋㅋㅋ 걍 살던대로 사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 ㅋㅋ 안 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음 같아서 이 사람 나중에 광고하면 그거 광고주 메일로 이런 발언 했는데 광고 주는 거 맞냐고 메일 보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아 차별? 하는 것도 웃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 여돌보단 낫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웃기지도 않음ㅋㅋㅋㅌㅋ 광고나 짤리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광고끊길까봐 후다닥 사과문 ㅋㅋ 근데 사과문은 gpt의향기가 물씬 나고..
틱톡이랑 샤오홍수? 인가 중국 sns채널에도 영상올리고 중국 여행도 자주가면서 ㅋㅋㅋ 중국싫다고 호통치고 댓글로 뭐라하는사람한테 라도임?? 이런 지역비하나하고 ㅋㅋ 어릴적부터 주변의영향? 뭐 부모님이 일베출신이라는 얘긴가 싶었는디 아니나다를까 수정 ㅋㅋ

누가 친중이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베들은 대체 왜 그러는 거냐 지가 티내다가 지적당하면 빌빌 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르는 사람인데 안엮이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재수없게 걸렸다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도 티내줘서 다행이다 앞으로 절대 안 봐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끼리끼리 모인다고 저런 얘기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는 게 더 무섭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정도면 단순한 정치성향을 넘어서서 ㅇㅂ 맞음.. 사과는 했다만 저정도 워딩을 대놓고 사용한거면 평소에 어떤 생각하고 사는지 훤히 보이는데 뭐 판단은 사람들이 하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웃김 ? 진짜 대갈 텅텅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건 뭐.. 본인 가치관인거라 사과문으로 덮어질 일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퍽이나 반성하겠다 지역비하가 단순 무지해서 할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쯧즛즛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ㄹㅇ 뭐 안타깝지도않음 승승장구중이였는데 본인발로 걷어차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람안변함-이말은 진리
누구신지 원래몰랐으니 앞으로도 볼일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광고짤릴까봨ㅋㅋㅋㅋ 그래도 일베는 일베
일베는 못고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과문 올려봤자 평생 저런 생각으로 살거란 거 다 아는데 올려서 뭐함ㅋㅋㅋ 하루아침에 사람이 바뀌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과문 꼬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릴때 주변환경 영향?? 뭔소리야 가족이 일베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웃기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가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과하면 뭐해 저 생각 고칠 일도 없을텐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역비하가 주변영향,무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티내줘서 다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돈벌이 끊기니까 울며겨자먹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왜 당당하질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구취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사람 전에 다른 문제도 있지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무 속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무지의 문제가 아닌데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주변이 다 그수준이라는거야? 세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무지가 아니라 썩은거겠지..얼마나 뇌가 문드러졌으면 저런 말을 아무렇지않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저렇게 사과해도 절대 마인드 안고쳐짐 ㅋ 왜냐면 내가 전에 만나던애도 딱 저런마인드다가 나한테 걸려서 저렇게 변명했는데 아직도 그대로더라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광고 끊길까봐 급하게 진심 없는 사과문 올리고 있네 ㅋㅋㅋ 당장 몇 시간 전에 지역 비하하고 ㅈㅅ합니다 이러면 되는 줄 아나 개싫다 다신 보고 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겉으로만 사과문이고 사람 생각 쉽게 안바뀌는거 알죠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정도 워딩을 공개적으로 쓸 정도면 무지해서 그런게 절대 아님. 오히려 그쪽 사상을 너무 잘 알아야 저정도 워딩 쓸 수 있는거 아닌가???
ㅇㅂ를 무지로 포장하기엔 너무 가볍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저 스레드 댓글은 뭐야 2찍 쟤넨 맨날 이재명 뽑은 이유가 뭐야? 너네도 생각이 있을 거잖아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k 저 여자는 팔이하면서 사람들이랑 댓글로 기싸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크르릉~ 하면서 음식소개하는 그 유튜버네 미쳤다 구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정도면 갱생 안되겟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참나 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기에 광고 주는 곳도 거르면 된다고 봄 앞으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절대 소비 안하고 광고 주는 곳도 같은 취급할거임 ㅅ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느정도는 맞는말이긴한데 유튜버고 비즈니스하는애가 경솔했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느정도 맞는말이긴 뭐가 맞는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주변인을 전부 일베로 만들었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개인 가치관 까지는 어쩔 수 없는데
저걸 티내는게..이게..맞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멤이랑 친목하는 거 좀 짜증나네
17:16 l 조회 1
라이즈 무슨 스케줄 있어?
17:16 l 조회 14
티빙 유출되고 들어가기가 싫어짐1
17:15 l 조회 5
팬글에 음.. 흠.. 이러는 애들 갠적으로 너무 찌질해보임1
17:15 l 조회 14
지나는 근데 이게 유죄가 나왔던거라.... 복귀해도 반응 좋을려나 모르겠네1
17:15 l 조회 7
나 작년에 에어로빅 듣는 이모님들 수업곡 생각나는거 적어볼게
17:15 l 조회 6
요즘 방지민 너무 이쁨
17:15 l 조회 2
근데 ㄹㅇㅈ 조합 릴스 달라고 난리쳐놓고12
17:13 l 조회 188
내 돌 제발 머리 잘라줘....여름인데 그건 아니다 최애야1
17:13 l 조회 20
독서를 하면 사람이 좀 성...숙해지나? 1
17:13 l 조회 17
라이즈 오늘 쇼챔 생방은 안나와?5
17:13 l 조회 55
건호가 ㄹㅇ 잘생걋네2
17:13 l 조회 28
유병재 실시간 코르티스 건호 디올쇼 반응3
17:13 l 조회 55
도영이랑 김영대님?!
17:12 l 조회 51
장난식으로 목 조르면서 위협하는 거 싫다...3
17:12 l 조회 51
탯성 이분들 진짜 미치신거같네... 2
17:12 l 조회 22 l 추천 1
유럽이 그렇게 더워?1
17:12 l 조회 15
건호 오늘 머리 예뿌네3
17:12 l 조회 49
내가 축구심판이되고 이룬것들 (전지적심판시점 영상)
17:12 l 조회 6
오늘 쇼챔 라이즈 나온다
17:1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