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42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8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대통령보다도 중앙에 서고 대통령처럼 나대네

[잡담] 영부인 왜이렇게 나댔었냐 | 인스티즈

[잡담] 영부인 왜이렇게 나댔었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난 이게 제일 기괴하고 최악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짤은 다시봐도 어이없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진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번에 퇴사 브이로그 찍은 직원이 전담 사진사로 일하던 사람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 ㅋㅋㅋㅋ 진짜 자기가 대통령이라고 생각하고 있던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러고 세계 영부인들 모인 자리에서는 제일 구석에 숨어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 쪽팔려 구석자리가 나쁜건아니지만 평소같았으면 나댔을것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어디있는지 보이지도않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짤 저거 내부에서도 올리지말라 한게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대 나댐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 번째 사진은 지금 봐도 꼴깝이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난 이게 제일 기괴하고 최악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첨부하려다가 너무 꼴보기 싫어서 안했음 ㅋㅋㅋ 진짜 의도가 보여서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ㄹㅇ 캄보디아에서 정상 배우자들을 앙코르와트 초청했는데 쌩까고 환아들한테 가서 오드리햅번 코스프레함 근데 전문가들이 저 조명 각도는 설정샷이라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때 오드리병 걸려서 옷도 비슷하게 입고 그러지 않았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ㅓ 밑짤은 뭐임 대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본인이 마포대교 순찰하는중이라고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국힘에서도 저런건 치안 담당하는 직책이나 장관이 하는 일인데 왜 갔는지 모르겠다고 말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신아 너 뭐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그 모든 사진을 그 브이로거가 찍었다는게 믿기지가 않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 브이로거인가 햇는데 최근에 화제됐던 그 퇴사브이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김건희 전속사진사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대박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구미 같잖다 진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통일대통령 되려 했다잖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가 대통령인줄 앎ㅋㅋㅋㅋ 나중에 진짜 대선 나올 생각 있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윤석열이 가려지고 김건희가 메인인 사진도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상 자기가 대통령이라 생각했을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윤은 그냥 바지사장 느낌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걸 열심히로 포장하네 걍 나댄거지
열심과 나댐 구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뭘 열심히 했는가가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ㄹㅇ 신기한 게 처음에 자기 영부인 활동? 그거 안 한다고 했지 않나 굳이 왜 그런 말을 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보 찍은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통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진기사 데리고 다닌것도황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아가 비대하다 비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번에 터진거 보니까 더 심한거 많더라. 보기 싫어서 흐린눈하느라 몰랐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지가 대통령임ㅋㅋㅋ재수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얘 진짜 다음대선에 자기가 나오고 싶었던것 같다는 생각이 안 지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영부인 홈마가 존재한다는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지가 대통령인 줄 알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창 시절 친구들 의견 궁금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허세포즈 웃겨 뭐라도 된데?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걸 납두는 게 ㄹㅇ 기괴했는데 .. 언론이 너무 조용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런식으로 가다가 계염령 실행됐으면 윤돼지 대통령 연이여서하고 다음이 김명신이 차례였단 소리 있었잖아ㅋㅋㅋㅋㅋㅋ빌드업중하나였는듯 저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 사진 찍은게 퇴사브이로그 올린 몽총이가 찍은거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역대 영부인중에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가 대통령인줄 알아; -> 이게 찐이었다는 게 ㄹㅇ 공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힐러리무슨 프로젝트를 진짜 밀었다는게 공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와 너 계엄 옹호해? 내란옹호해? 법원폭동옹호해? 우와!!!!!!! 옹호하는 사람 처음봐 얘들아 여기 계엄 좋아하는 사람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힐건희 만들기 프로젝트 했다는 게 젤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만큼 나댔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명신이가 더 역겹죠 어딜 비교를 띨박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와 너 계엄 옹호해? 내란옹호해? 법원폭동옹호해? 우와!!!!!!! 옹호하는 사람 처음봐 얘들아 여기 계엄 좋아하는 사람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뭘해도 니 인생보단 안 역겨우니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전용 홈마 있었다는거에서 말 다했지 지가 대통령임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zzzzzzzzzzzz아 진짜 꼴값 지대로임 우리나라 영부인 자리로 있었다는게 개쪽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뭐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여자애들중에 컨셉충+개찐따 st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탄핵 1등 공신이잖아 ㅋㅋㅋㅋ 2찍들도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국힘 의원조차도 '영부인이 대통령실에서 같이 업무를 본다'라고 하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영부인들과 비교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첨부 사진난 이것도 기괴했음 나이에 안맞게 양갈래 스타일ㅋㅋㅋ 아이돌 추구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ㅇㅈ 기괴괴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본인이 대통령이 되고 싶었던 것 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통령인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꼴뵈기 싫음 ㅋ 머리 텅텅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왘ㅋㅋ개나댔노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세대 노래 리메이크나 많이 해줘
10:05 l 조회 1
쿠팡플레이 티켓팅
10:05 l 조회 2
오늘 꿈에 세븐틴 민규가 나와서 밥을 우걱우걱 먹음..
10:04 l 조회 2
차이 나게 해준 거 있어도 이건 최애가 잘해서 그런거고
10:04 l 조회 4
코르티스 좋아하고
10:04 l 조회 11
라이즈 원빈이 생각보다 운동 빨리 그만뒀구나?
10:03 l 조회 26
우와 노르웨이 시그니처 응원봐2
10:03 l 조회 14
(걍 주접임) 초인종 소리에 동시에 놀라는 유준 수빈 범규 얼굴이 똑같아ㅋㅋㅋ
10:03 l 조회 12
ggez ai 노래엿음???
10:03 l 조회 11
시위가 아니라 애국시민 집회라고!
10:02 l 조회 17
익들은 싫어하는 음식 맛 있어?8
10:01 l 조회 28
라이즈 앤톤은 어렸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7
10:01 l 조회 43 l 추천 2
엘링홀란드 아버지도 맨시티 선수출신이심ㅋㅋㅋㅋ
10:00 l 조회 10
슴 3분기 컴백 날짜 정해진 팀 있어?3
9:59 l 조회 50
이번에 효리수 보고
9:59 l 조회 30
침착맨 곧 성세천하 할거같은 느낌..5
9:59 l 조회 65
ㅂㅌ 저기는 뭔 지나가다 말만 얹으면7
9:59 l 조회 98
필릭스 진짜 잘나간다 이미지가 진짜 좋은가봄7
9:58 l 조회 128 l 추천 1
혹사 하투하 하람 찜질방 사진 있는사람 캡처든 셀카든 다 ㄱㅊ 셀카면 더 좋긴한데
9:57 l 조회 7
라이즈 라이크어밤 왜케좋지3
9:5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