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2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8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삔님 "요즘 얼굴이 너무 초췌해서" 





요즘 원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췌가 아니라 청초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얼굴 보고 입덕한 나 뭡니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고 일어나서 라방한 얼굴까지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게다가 쌩얼이 이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마지막 사진은 볼때마다 이상하게 나온거 같아 ㅠ ㅋㅋㅋ 원빈이 안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같은날 원래 이렇게 시원시원라고 큼지막한 이목구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왜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오늘 삔람쥐 셀카 받았다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요즘이젤 리즈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습 빡쎄게 하다 보면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빈 얼굴로 태어나면 어떤 느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럴 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얼굴로 겸손해서 더 관심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이 왜 이렇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빈이의 겸손ㅋㅋㅋ 솔직히 자기잘생긴거 몹시잘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마지막사진 진짜 2D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보면 얼마나 놀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기가 막히게 생겼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친은어케만나는거야신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가 초췌한거면 난 시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번째 보정어플 쓴건가 디저트 위에 입술색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 우리 마주치지 맙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 아닌데 너무 잘생겼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객관화가 안되는건 원빈님들 특징인가... 초췌라는 단어가 붙을 용안이 아니신데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하시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기만하지 마세요 원빈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진짜 화나거든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췌 뭔지 모르는듯
초최임(초 최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4 l 조회 1
나무위키 정보랑 안맞는거도 꽤 많네
22:54 l 조회 1
ㅎㅌㅎ 잘 되는거 배아파하는 정병들 많은거 같아
22:53 l 조회 7
팬클럽 기수제로 모집하는 곳 어디어디 있어???3
22:53 l 조회 8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12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1
22:53 l 조회 27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8
22:52 l 조회 30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15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3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7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1
22:51 l 조회 7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13
지금봐도 웃긴짤2
22:50 l 조회 44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4
22:50 l 조회 37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7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44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1
22:49 l 조회 15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95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20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