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87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1년 전 (2025/6/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왜 방송 카메라에는 얼굴 느낌이 다를까 | 인스티즈

[잡담] 왜 방송 카메라에는 얼굴 느낌이 다를까 | 인스티즈

내가 조아하는 배우인데 같은 날 인스타랑 방송 카메라인데 느낌이 다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방송카메라 잘 타기 어려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카메라랑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게 문제인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송 카메라에 덜 예쁘게 나오면 억울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눈에만 똑같나??? 걍 조명 차이 땜시 그림자 있나 없나 같은데 근데 아래도 폰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금까지 인스타 릴스에 나오는 매거진 다 핸드폰+조명 그 우리가 흔히 아는 릴스 촬영 장비로 찍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폰 맞아 조명 달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폰은 왜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각도랑 조명 그림자 이런 거에 따라서도 얼굴 다르게 나와;; 사진 안 찍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개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안과 가봐라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렌즈 문제라서 둥글둥글하게 나옴 실제로 보면 걍 썰려있음 토기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송용 장비 카메라가 초점을 어디든 맞출 수 있는 개비싼 카메라 많이 써서 실제보다 1.75배 둥글게 나옴 걍 싼마이 카메라 쓰면 빗살무늬 토기 거대출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에가 인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표정 문제지 얼굴은 비슷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얼굴 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충 보면 비슷한데 다시 올려보니까 아래가 더 둥글둥글 하게 나온거같긴 해
이목구비는 큰 차이 모르겜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카메라 아니고 밑에꺼 핸드폰으로 찍은겨 걍 아이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래가방송이야??? 위가인스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본문은 그냥 조명차이고 폰카-방송화면 다른건 렌즈 mm 차이 이 움짤보면 바로 이해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사판때문에 그래 하관이 부해지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근데 짖짜 위아래 다른 사람 같아 싱기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https://www.instagram.com/p/DLOjkX2yy94 딴 얘긴데 이 배 실물 봣는데 이 사진들이랑 제일 비슷햇어,,귀엽고 예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조명 각도 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각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왑 그룹들 전에는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10:16 l 조회 3
나린 걍 얼굴이 명화네
10:16 l 조회 6
난 왼이 좀 약한 모습이 있어야 맛있음
10:15 l 조회 6
정보/소식 ENA 신규 예능 "왕자와 거지" 라인업 공개 : 슈주 이특&신동 + 던 + NCT 쟈니&지성 + 위아이 김요한
10:15 l 조회 10
하루 아파서 쉬고 강의 들으러 왔더니1
10:15 l 조회 11
덕질 티내는거 안좋은거구나5
10:14 l 조회 41
나 지디 꿈 꿨는데 로또 사???1
10:14 l 조회 9
근데 트친이라는건 어떻게 생기는거야?2
10:13 l 조회 18
장하오 꼬꼬무 장도연이랑 만나려나3
10:13 l 조회 17
두탕 뛰는 홈마2
10:13 l 조회 29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4
10:12 l 조회 38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1
10:12 l 조회 15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2
10:11 l 조회 17
트위터 시작하긴 했는데 잘 안보게 된다
10:11 l 조회 11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2
10:11 l 조회 15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11
10:11 l 조회 62
개빡치네
10:10 l 조회 49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2
10:10 l 조회 52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5
10:10 l 조회 55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3
10:1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