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킥플립은 고난이도 스케이트 보딩 기술에서 이름을 차용한 그룹으로, 거침없는 퍼포먼스와 탄탄한 음악성으로 지난 1월 데뷔 이후 단숨에 주목을 받고 있는 JYP의 신예 보이그룹이다. 이번 Apple 명동에서 진행되는 Today at Apple 세션에서는 이들의 에너제틱한 라이브 무대, 팬과의 즉석 소통, 그리고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2집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킥플립은 오는 4일 일곱 멤버가 직접 선곡한 KickFlip's Kickin’ Summer 플레이리스트를 Apple Music에 독점 공개하며 여름을 대표할 트랙과 영감에 대해 이야기하며, 전세계 음악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Today at Apple은 고객과 보다 밀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교육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 세계 Apple Store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무료 세션으로, 최신 Apple 제품의 기능과 서비스를 탐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와 업계 전문가와 함께 뮤직, 아트 및 디자인, 지속가능성 등 폭넓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더불어 새 Apple 제품을 위한 기본 사용법부터, 워크숍, 산책 세션 등 관심 있는 기술을 더 발전시키는 노하우까지 자신에게 딱 맞는 세션을 가까운 Apple Store에서 만날 수 있다.
킥플립과 함께하는 특별한 Today at Apple 세션은 26일 오후 12시에 Apple.com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오직 Apple Music에서만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FREEZE’를 공간 음향 강화 버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싱글리스트 정현태 기자 hyntjng@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654781#_PA

인스티즈앱
두쫀쿠 유행에 소신 발언 올린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