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99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보통 떡은 떡 안에 소가 들어가는데 이북식 인절미는 소가 떡을 감싸고있음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비슷한떡 우리도 있는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이름있는데 너무 오랜만에봐서 기억이 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 선물들어와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북한 쪽이랑 무역하는 회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ㅋㅋㅋㅋㅋ 이거 서울에도 팔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컬리에 파는데 맛있는뎈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티떡같돠 앙금많은 이티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ㅁ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ET 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수향이라고 거기꺼먹어봤는데 안달고 어른들이좋아할스탈 선물하면 거의다들조아했음
나는달달한거조아해서 쏘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시장에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북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얜 왜이러니 평양냉면은 그럼 다 평양에서 먹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니까ㅋㅋㅋ어이없어서 빵터짐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하는 거 개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댓글이지만 개웃겨서 답글을 참을 수 없어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지능낮음이 느껴진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북식 인절미 맛도리라 원정나가서 사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자떡 겉과속이 바뀐 비주얼이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수향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음! 넘 비싸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북한에서 먹을 수 있는 사람 1000명도 안 될듯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엔 앙금만 뭉쳐놓은 거 같아서 이게 떡이라고? 생각하면서 별로였는데 안에 떡 들어있는 거 뭔가 감다살.. 씹는데 갑자기 안에 쫄깃한 거 씹히면 기분 좋을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존맛임 우리나라에서 왤케 비싸게 파는진 모르겠지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아무리 바이럴해도 월북 안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월북안해도 한국에서 많이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떡 진짜 맛있어
비싼게 단점이다.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있어요! 교대쪽에 파는곳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손으로 쥐어서 만들어서 저런 모양인건가
왠지 입맛 떨어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모양만 다르면 먹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이 없을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씨 겁나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부콩인가...? 아 진짜 너무 맛있겟다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감자떡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옛날엔 우리도 저렇게 만들었어 그냥 뭉티기 만들듯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맛있어요 ㅜ
도수향이랑 경기떡집에서 파는거. 짱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맛있겠닷 침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긴건 뻑뻑해보여서 별로 먹고싶지가 않네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맛있어저거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7
12:06 l 조회 4325 l 추천 1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1
12:04 l 조회 1764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4
11:50 l 조회 3646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2
11:50 l 조회 2131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20
11:48 l 조회 8121 l 추천 2
끈나시 입은 카리나1
11:48 l 조회 4981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1:48 l 조회 1148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2
11:47 l 조회 5147 l 추천 1
[MD] 이강인, 결심을 굳혔다
11:45 l 조회 499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11:45 l 조회 1241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7
11:45 l 조회 4161
???: 재용아.. 애비다
11:43 l 조회 708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1:32 l 조회 1596
강태오·원지안, 'KMA 2026'로 생애 첫 시상식 MC
11:10 l 조회 457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0:58 l 조회 135
YG표 B급 감성 뮤비라는 트레저 현하요 '난리나'
10:58 l 조회 936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7
10:55 l 조회 12184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8 l 조회 627
여친이 결혼생각이 없어서 다른여자와 선을봤던 남자7
10:40 l 조회 6393
남자친구의 아버지가 예전에 나를 능욕했던 아저씨였다2
10:40 l 조회 53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