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01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보통 떡은 떡 안에 소가 들어가는데 이북식 인절미는 소가 떡을 감싸고있음







북한에서 먹는다는 인절미 스타일.......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비슷한떡 우리도 있는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이름있는데 너무 오랜만에봐서 기억이 안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 선물들어와서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북한 쪽이랑 무역하는 회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ㅋㅋㅋㅋㅋ 이거 서울에도 팔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컬리에 파는데 맛있는뎈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티떡같돠 앙금많은 이티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ㅁ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ET 떡…?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수향이라고 거기꺼먹어봤는데 안달고 어른들이좋아할스탈 선물하면 거의다들조아했음
나는달달한거조아해서 쏘쏘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시장에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탈북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얜 왜이러니 평양냉면은 그럼 다 평양에서 먹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니까ㅋㅋㅋ어이없어서 빵터짐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하는 거 개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댓글이지만 개웃겨서 답글을 참을 수 없어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지능낮음이 느껴진ㅋㅋ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북식 인절미 맛도리라 원정나가서 사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감자떡 겉과속이 바뀐 비주얼이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수향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음! 넘 비싸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북한에서 먹을 수 있는 사람 1000명도 안 될듯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엔 앙금만 뭉쳐놓은 거 같아서 이게 떡이라고? 생각하면서 별로였는데 안에 떡 들어있는 거 뭔가 감다살.. 씹는데 갑자기 안에 쫄깃한 거 씹히면 기분 좋을 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존맛임 우리나라에서 왤케 비싸게 파는진 모르겠지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맛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아무리 바이럴해도 월북 안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월북안해도 한국에서 많이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떡 진짜 맛있어
비싼게 단점이다.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맛있어요! 교대쪽에 파는곳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손으로 쥐어서 만들어서 저런 모양인건가
왠지 입맛 떨어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모양만 다르면 먹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이 없을수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씨 겁나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동부콩인가...? 아 진짜 너무 맛있겟다 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감자떡아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옛날엔 우리도 저렇게 만들었어 그냥 뭉티기 만들듯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맛있어요 ㅜ
도수향이랑 경기떡집에서 파는거. 짱맛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맛있겠닷 침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긴건 뻑뻑해보여서 별로 먹고싶지가 않네요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맛있어저거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셀럽 필수 코스라는 토이 스토리 5
16:51 l 조회 4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16:48 l 조회 416
인도에서 6세 집단 성폭행 후 옥상서 집어던져1
16:45 l 조회 672
[우리동네 야구대장] '챔피언 결정전' 하이라이트
16:45 l 조회 4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16:43 l 조회 488
원조교제남을 협박한 10대 소년범
16:43 l 조회 701
한국인들은 왜 구황작물 안 심고 쌀 심음?
16:41 l 조회 702
"한국, 공격 의도 전혀 보이지 않아" 박지성·이영표 이구동성 '비판'
16:40 l 조회 362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2
16:39 l 조회 1294
"네딸X 얼굴에 염산 뿌릴 것"…학폭 피해자, 성범죄 협박까지 받았다
16:38 l 조회 481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1
16:37 l 조회 1729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
16:36 l 조회 965
한국에서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중국에서 1000만뷰 찍던 아이...gif
16:36 l 조회 1204
도서관 훼손 도서들 박제
16:32 l 조회 2186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4
16:25 l 조회 4908
'박수홍 동거설 유포' 형수…검찰, 2심서도 징역 10개월 구형3
16:18 l 조회 926
설영우 고소 공지에 대한 어느 외국인의 일침.jpg
16:14 l 조회 3308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10
16:10 l 조회 8202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9
16:09 l 조회 7007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16:05 l 조회 761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