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을 예고한 그룹 비비지가 새 앨범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30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비비지가 오는 7월 8일 정규 1집 ‘A Montage of ( )‘(어 몽타주 오브 블랭크)를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한다”며 총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된 무드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챕터에는 ‘고요 속에서, 우리는 달라지고 있었다’는 영어 내레이션과 함께 비비지 멤버들의 모습이 클로즈업으로 담겼으며, 두 번째 챕터에는 ‘색, 빛, 나비… 함께일 때, 우리는 색을 넘어선 존재가 되었다’라는 내레이션이, 세 번째 챕터에는 ‘우리는 이제, 함께 만든 날개를 달고 있다’는 내레이션이 각각 담겼다.
이번 앨범은 ‘무언가를 쌓아 올리다, 조립하다’는 의미의 앨범명에 걸맞게 비비지가 지금까지 선보인 다양한 음악을 조합한 결정체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비비지 정규 1집 ‘A Montage of ( )‘에는 타이틀 곡 ‘La La Love Me’(라 라 러브 미)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비비지는 정규 1집 발매와 합께 두 번째 월드 투어 ‘뉴 레거시’(NEW LEGACY)에 돌입한다.
비비지는 7월 5~6일 서울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10월 9일 도쿄, 10월 11일 오사카, 10월 18일 홍콩, 11월 2일 타이베이, 11월 6일과 9일 멜버른과 시드니 등으로 투어를 이어간다.
비비지는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에서 정규 1집 앨범의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https://www.viva100.com/article/20250630500372

인스티즈앱
🚨[속보] 윤석열 사형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