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육성재·고윤정→지수, 알고 보니 父 '동창'…"자식농사 대박" 축전 깜짝 등장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1/13/b9fd1b0caf481981258930653db9cbaf.jpg)
비투비 멤버 겸 배우 육성재와 배우 고윤정, 블랙핑크 지수의 뜻밖의 인연이 공개됐다.
최근 세 사람은 서울 우신고등학교 개교기념일 축전 영상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육성재가 영상으로 인사하자 학생들은 힘찬 환호성을 내질렀다. 그는 "5기 졸업생 OOO의 아들 육성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개교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계속해서 100년, 200년 이 시대를 이끌어갈 시대적 인재가 탄생하길 기대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인사했다.
대세'라는 수식어가 걸맞는 고윤정답게 그의 등장에도 학생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고윤정은 "5기 졸업생 OOO의 딸 고윤정입니다"라고 말문을 연뒤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O고등학교의 앞으로의 미래와 발전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꽃' 뮤직비디오가 짧게 송출된 뒤 지수가 얼굴을 비추자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지수도 앞선 두 사람과 같은 소개를 하며 "개교 50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남겼다.
육성재와 고윤정의 아버지가 같은 해 졸업생인 데 이어 블랙핑크 지수의 아버지 역시 이 학교의 졸업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세 사람의 의외의 접점에 누리꾼들은 "라인업 무슨 일", "자식들 너무 잘 키우셨다", "다들 바쁠텐데 축전까지 감동이다", "아버지들도 다 미남이셨을 듯", "자식 농사 대박", "자랑스러우시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