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협업 와인을 출시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안소희는 편의점 CU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건 와인을 세상에 내놓는다.
와인 마니아인 안소희는 그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와인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낸 바 있다. 그가 추천했던 와인들은 일명 '안소희 와인'이라는 별명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안소희는 이번 와인 출시를 위해 지난 4월 직접 뉴질랜드로 출국, 현지 와이너리와 미팅을 가지며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고. 그가 선택한 와인은 쇼비뇽블랑 계열의 와인으로 8월 초 CU에 출시될 예정이다.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안소희는 이후 여러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영화 '싱글라이더', '달이 지는 밤', '대치동 스캔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서른, 아홉' 등에서 활약했으며 연극 '클로저', '꽃의 비밀'을 통해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지난 5월 '꽃의 비밀' 폐막 이후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https://v.daum.net/v/20250702095532507?f=m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