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정은지, 서인국·양요섭보다 허각 "듀엣 중 가장 잘 맞아”(전현무계획2)[결정적장면]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5/6/cb7d3a33a0a4bd076a174522bef67b27.jpg)
https://naver.me/GtJL6AqM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은지가 그동안 호흡을 맞췄던 가수 중 최고의 듀엣 파트너로 허각을 꼽았다.
7월 4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 홍콩 편에는 정은지가 먹친구로 출연했다.
전현무, 곽튜브, 정은지는 침사추이 삼수이포의 70년 된 다이파이동 맛집에서 소고기감자볶음, 맛조개볶음, 마늘새우볶음, 양주볶음밥 등을 먹었다.
전현무가 “너 이런 분위기 좋아하니”라고 묻자, 정은지는 “엄청 좋아한다. 바람 부는 데서 술 마시는 거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술버릇 이야기에 정은지는 “했던 말 또 할 때도 있고. 저는 꽂혀있던 말을 하는 편이다. 평소 오빠한테 서운한 게 있었으면, 얘기를 못하다가 조금 더 대화할 용기가 생기는 거다”라고 답했다.
곽튜브는 정은지에게 “듀엣곡 전문이지 않나”라며 허각, 서인국, 양요섭을 언급했다. 곽튜브가 “(듀엣했던 사람 중에) 누가 제일 잘 맞나”라고 묻자, 정은지는 고민없이 허각을 선택한 뒤 “각 오빠랑은 워낙 많이 하기도 했고 제가 약간 현무 오빠 대하듯이 툭툭 대하는 성격이다”라고 답했다.

인스티즈앱
"밤마다 혹시? 이 습관, 망막 태우고 시신경 죽인다” 안과 의사의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