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오하린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빅히트 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이브(PERMISSION TO DANCE ON STAGE-LIVE)’ 공연 실황 앨범 콘셉트 포토에서 감각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정국은 평범한 무드를 배경으로 유독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피부로 화면을 압도했고, 숨이 멎을 듯한 표정과 절제된 눈빛으로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다.
올 화이트 스타일링 속에서도 정국은 탁월한 남성미를 강조했다. 또한 타투와 립 피어싱이 강조된 포인트로 힙한 분위기를 완성,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포토 속 정국은 어딘가 먼 곳을 응시하는 황홀한 눈빛과 청량한 미소를 연이어 연출하며 부드러움과 강인함, 감성과 세련미를 모두 아우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의 이번 콘셉트 포토 공개 직후 글로벌 팬덤은 “비주얼 극락 정국이”, “월드와이드 핸섬 가이”, “치명적인 섹시란 이런 거야” 등의 뜨거운 호응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공연장의 숨결과 무대 위 생동감을 담은 콘셉트 사진은 팬들에게 또 한 번 특별한 여운을 안겼다.
이번에 발표되는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앨범이다.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이어진 동명 투어의 현장을 담아내며, ‘ON’, ‘불타오르네(FIRE)’, ‘쩔어’, ‘IDOL’ 등 무려 22곡이 수록돼 무대의 열기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팬들은 콘서트장을 울렸던 목소리와 함성, 그리고 정국의 음악적 카리스마를 다시 한 번 체감할 것으로 보인다.
방탄소년단이 선사하는 새로운 라이브 기록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이브’ 앨범은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정국의 콘셉트 포토는 벌써 전 세계 아미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20892

인스티즈앱
현재 방탄때문에 급작스럽게 폐업중인 부산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