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착한 사나이' 이동욱·이성경·박훈, 위태로운 삼각관계…포스터 공개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07/14/8a66b7b97685847e67c75668cd646f07.jpg)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박석철, 강미영, 강태훈의 위험하고도 아슬아슬한 삼각 구도를 예고한다. 날 선 눈빛으로 감정을 억누르는 박석철과 속내를 알 수 없는 차가운 강태훈의 대비가 흥미로운 가운데, 이들 사이에 선 강미영의 슬픈 눈빛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세 사람은 꿈과 사랑 그리고 의리 앞에서 서로 다른 감정의 변곡점을 맞게 된다고. '사랑도 꿈도 지켜내고 싶었다'라는 문구는 갈림길에 선 박석철, 강미영, 강태훈의 운명을 암시하며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 향방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욱은 극 중 헤밍웨이 같은 소설가가 꿈이었지만 생계를 위해 원치 않게 건달이 된 박석철로 변신한다. 누구보다 우직하게 버텨온 그는 삶을 되돌리기로 결심한 순간 첫사랑 강미영과 운명적 재회를 하며 또 한 번 인생의 거센 소용돌이에 빠진다.
박석철의 첫사랑이자 가수를 꿈꾸는 강미영은 이성경이 맡았다. 강미영은 차가운 현실에 치이고 무대 공포증이라는 치명적인 약점에도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인물이다.
박훈은 박석철이 몸담은 명산실업의 라이벌 조직 삼준건설의 보스 강태훈으로 분한다. 박석철과 오래전 같은 조직에 몸담았던 그는 강미영에게 한눈에 빠져든 것을 시작으로 박석철과 가장 위태로운 삼각구도 위에서 대면하게 된다.
한편 '착한 사나이'는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에 처음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2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말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https://naver.me/Gdl3DDDg

인스티즈앱
모임 정산한 돈으로 소액기부 하는 친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