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850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닠ㅋㅋㅋㅋ 예전 파트분배 뭔데 | 인스티즈

케데헌이냐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머지 멤버들은 뭐하라고 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엔 저게 당연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게 윗세대의 파트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 거라 아무도 뭐라 안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아도 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연이 ㄹㅇ 뽕느낌의 정수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 틴탑은 그때 뭐였지 향뿌 컨셉에 맞게 노래 녹음해야되는데 그때 당시 멤버들이 변성기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른척 순수? 한 그 분위기가 니엘밖에없었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화가 섞인듯?ㅋㅋㅋ 변성기 안온멤버가 니엘밖에 없음 + 아무것도 모르고 순수해야 하는 컨셉이라서 가사 이해 안하고 그냥 방긋방긋 웃으면서 했다고ㅠㅠ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게 맞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아라 마부 저 노래는 수록곡인데 저렇게 줄수도 있는거 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키스 수현oppa..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피니트도 그 한 멤버 파트 ㄹㅇ 적었지않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열?
두유힐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맞아!!!!!!그때 얼굴 보고 성열 잡았었는데 무대에서 안나와서 언제나와…했던 기억이 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틴탑 진짜 저때 ㄹㅈㄷ였는데 계속 니엘만 나오고 가끔가다 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틴탑은 멤버들이 다 어려서 변성기 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그렇냐면 라이브를 하기에 너무 바쁘다거나 잘 못한다거나 노래를 잘 못해서 그런것도 먾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납함 그래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몰빵만 아니면 피자판보다 훨 나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때는 너무 당연함ㅋㅋㅋㅋㅋ 라이브 빡쎄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기억상 예전에 파트 하나도 없는 돌도 있었음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까 이게 맞음
잘하는 멤 줘라..앵콜때마다 불안해 죽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파트 하나 딱 하고 들어가는 멤버들 있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옛날엔 노래 못하면 파트를 안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저래야곡퀄올라감
피자판? 개나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때는 라이브세대라 노래 못부르면 욕먹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난 저게 조음ㅋㅋㅋㅋ쿠ㅜㅜ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카스트 제도 좋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해야주지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ㄴ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티아라 큐리랑 지연은 갠파트가 하나두 없었던 거여..?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옛날엔 ㄹㅇ 가차없었음 노래 못하면 파트 안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저땐 저게 당연했음 못하면 안줘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메보 존재감 센 그룹들 대부분 저랬던 듯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래 약하면 걍 파트 안 줌 잘하면 늘어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ㄹㅇㅋㅋㅋㅋㅋ 노래 늘면 파트도 늘어났는뎈ㅋㅋㅋㅋ 진짜 성장의 맛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자비없이 잘하는 멤한테 몰빵해줬었는데ㅋㅋ 어디 노래도 못하면서 파트를 받으려고!! 이랬던게 당연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실력카스트제도ㅋㅋㅋ 근데 메보들이 너무 잘했었음 노래에 다들 찰떡 목소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윤아도 수록곡 별별별에서
하나둘셋 또하나둘셋 하... 미치겠다 별들아....
이것만 있었음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당시 음향 견디려면 메보만 노래해야 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티아라는 그래도 타이틀곡은 뭔가 무대 분배는 나름 ㄱㅊ았던 기억이 있음 멤버들 다 기억나구.. 어릴 때라 확실하진 않지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넘나 당연한 것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티아라 소연은 거의 노래 먹여살림 근데 라이브도 제일 잘했음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나 당연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게 듣기에는 좋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퀄리티는 확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게 훨 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도 에이알 줄이고 라이브 시키면 저렇게 될텐뎈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옛날엔 ㄹㅇ 걍 한명이 거의 다부른다수준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큐리 아예없는게 맞아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니엘,소연은 진짜 각각 틴탑,티아라 노래하면 떠오르는 목소리였는데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옛날은 능력주의라서 노래 퀄 좋았는데 ㅋㅋㅋ 지금은 피자판해서 기계 보정 떡칠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금도 잘하는 멤한테 파트 많이 줬으면 좋겠다....피자판같이 나누니까 곡 퀄이 너무 떨어짐ㅠㅠ라이브때도 불안불안하고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천연위고비 왜 맛있지
9:47 l 조회 2
연예인들 소속사 나가고 사고치는것보면
9:46 l 조회 6
배우들도 로코찍는동안엔 걍 단기연애하는 감정아닐까?1
9:46 l 조회 7
속상하고 싫으면 탈빠하라는데 그면 450 돌려조라2
9:46 l 조회 21
일본 월드컵 관중 청소로 칭찬받으니까 일녀들 일침 개웃김ㅋㅋㅋㅋ
9:45 l 조회 14
정보/소식 'K-메가 콘서트', 26일 시드니 상륙…몬스타엑스·아이콘·모디세이 등 출연1
9:45 l 조회 25
희승 여행채널 워크맨 전과자 본대
9:45 l 조회 16
혹시 얼굴 경락 받아본 사람 .. 이거 계속 안 하면 다시 돌아와 ??3
9:44 l 조회 17
슈스엠 마크 카드교환소는 언제 열리려나3
9:44 l 조회 25
중국 영통 한국인이 하는거는
9:44 l 조회 25
일단 팬을 사생으로 몰고 가는 이유 = 일단 돌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거 막기 위해4
9:44 l 조회 34
저럴꺼면 외국인 팬싸를 받질 말아야지5
9:43 l 조회 41
오랜만에 나인뮤지스 돌스듣는중 2
9:43 l 조회 6
정보/소식 이상민 "뇌 녹슬어…'피의 게임X' 출연 고민했다"
9:40 l 조회 17
라이즈 두욜댄 소희파트6
9:39 l 조회 97
팬조롱을 왜하는지 모르겠네16
9:39 l 조회 185
콘서트 끝나고 대절 버스 타 본 사람??8
9:38 l 조회 35
연준이 눈 진짜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1
9:38 l 조회 50
엥 태산이랑 주연 진짜 개친하네 ㅁㅊ 몰랐어
9:37 l 조회 122
배우들 키스씬까지 찍어놓고 안 사귀는거 대단한듯15
9:37 l 조회 2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