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오태민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신곡 ‘Stylish’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음악적 변신을 알렸다. 어둡고 미니멀한 영상미 속에 멤버들은 절제된 섹시함과 강렬한 표정으로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순간마다 드러나는 선명한 눈빛과 디테일한 퍼포먼스는 음악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변화를 그려냈다.
무대 위에서 더보이즈는 절도 있는 군무와 자유롭고 솔직한 매력을 적극 표현했다. 힙합을 기반으로 한 개성 있는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이 곡에 힘을 실었고, 팀워크에서 비롯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뮤직비디오 곳곳에 담겼다. 보는 이들은 더보이즈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색채를 만나게 됐다.
이번 앨범 ‘a;effect’는 더보이즈가 가요계에 강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의지를 담은 미니 10집이다. 타이틀곡 ‘Stylish’는 트렌디한 힙합 팝 트랙으로, 첫 소절부터 독특한 사운드와 에너지가 두드러진다. 무엇보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국내외 팬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어 더보이즈의 성장세가 다시 한번 입증됐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가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과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순차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팬덤 사이에서는 “절제와 폭발력을 모두 갖춘 무대”라는 호평이 이어진다. 활발한 홍보와 무대 콘텐츠 공개가 잇달아 예고된 만큼 더보이즈의 본격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a;effect’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를 개최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50541#_PA

인스티즈앱
얼마전에 누가 두쫀쿠 대기업에서도 쓸어가서 존버해도 재료 가격 잘 안떨어질거라 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