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2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분 일 겁나 잘하셔(차기 서울시장 감 이라 생각해) | 인스티즈

정원오 (현) 성동구청장

마용성에서 과반으로 내리 3선 구청장 당선

 GTX-C 노선 왕십리역 유치에 성공

폭우 피해때도 직접 중랑천 돌아다니면서 본인 SNS로 피해 상황 브리핑

다만 아쉬운점? 

1.성동구민 사이들에서는  G.O.A.T급 이지만 다른 서울시 다른 구 특히 강남3구, 보수세 있는 마포,용산구 에서도 경쟁력이 있을지?

2. 딱히 친명? 친문? 이런것도 없는걸로 앎

3.임종석 보좌관 출신이라는 점

4.전국적인 인지도가 있다고는 보기에 어려움




대표 사진
익인1
경기도민인 내가 미는 차기 서울시장... 솔직히 정원오는 서울 다 나눠써야 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건축 막지만 않으면 괜찮지않나 으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재명이 자기 성남시장 할때보다 더 잘하는거같다고 그랬지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서울에서 같이 쓰자 제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근에 인지도 높이려고 여기저기나오고 노력하시는거 보면 본인도 서울시장 자리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민주당에서 후보로 내줄지 모르겠음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든파이브 비호감이라는 사람 본적없는거 같은데 (지방사람이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청래가 이제 지방선거 공천권 가져갔으니 정청래가 하기 나름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지도가 아쉽다... 내란당쪽에선 나경원 한동훈 나올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철수가 나올수도 있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시장 자리가 대선후보급 체급이라 구청장출신이 되기 어려울수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내 경선 뚫기가 쉽지는 않을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6이 밀어주든 친명이 밀어주든 친문이 밀어주든 세력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어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 잘한다고 유명하던데 저기 성동구 혼자 쓰지말고 같이 씁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울시장 되셔야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항상 간절히 바라고 있었어... 같이 쓰면 안될까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기도로 오십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 시장이 되고 싶으시다면 인천으로 오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면 도지사->서울시장 이 루트는 별론가? 처음부터 서울시장 되면 당연히 좋지만 그 오세훈도 계속 뽑아주는 지역이라 지금 인지도면에서 좀 아쉬워가지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울말고 좀더 민주당 확실한곳으로 가셔서 입지 늘리셨으면 좋겠다 경기도나 인천 이런곳..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장 바로 입성은 어려울 것 같고 다른데 찍고 가시면 좋을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 잘 해서 부럽던데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나는 뽑을 거임.. 옆동넨데 너무 부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송 나오시는 거 봤는데 부러웠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영화 몽유도원도 언제 나온다고 햇엇디??
19:05 l 조회 1
비상이야 세븐틴 에버랜드가서 교복입고 정기모임하더니 이마세카 릴스 말아옴
19:05 l 조회 1
레몬탱 핫백 7위임ㅠㅠㅠㅜㅠㅠ
19:05 l 조회 1
여자라면 시크릿 레시피 쳐하자
19:05 l 조회 1
그냥 챌린지 잘될 것 같으면 틱톡용이라고하는듯
19:05 l 조회 2
하투하 뮤비 예온이가 너무 귀여워서 조금 울었음
19:04 l 조회 6
🍋🍋🍋 레몬 조아 🍋🍋🍋
19:04 l 조회 10
태ㅋㅋ 탴ㅋㅋ 태티서 주거써ㅋ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9
하투하도 레드벨벳처럼 컨셉이 2개인거야?????1
19:04 l 조회 19
리센느 비지보이 갑자기 빠졌는데 중독성미쳤음..1
19:04 l 조회 6
ㅎㅇㅂ 여돌들 노래보단 뭘 들고와도 더 낫긴함 솔직히2
19:04 l 조회 27
처음투성이랑 시크릿레시피 좋다
19:04 l 조회 5
정보/소식 거제야호 유행어 카피 및 AI 모델로 광고해서 욕먹고 있는 광고
19:04 l 조회 47
레몬탱이 틱톡용이라는 거 역바나 견제 확실한듯4
19:04 l 조회 42
아니 너무 좋은데?
19:03 l 조회 14
윤두준 폰트 온다!!!1
19:03 l 조회 17
스키즈 한도 인기 엄청 많은거같아
19:03 l 조회 8
루드 진입은 몇이였어?2
19:03 l 조회 56
레몬탱 완전 레벨느낌인데 어디가 틱톡릴스용 노래라는거임3
19:03 l 조회 36
하트 만삼천인데 진입 못한 건 머임?9
19:03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