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2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분 일 겁나 잘하셔(차기 서울시장 감 이라 생각해) | 인스티즈

정원오 (현) 성동구청장

마용성에서 과반으로 내리 3선 구청장 당선

 GTX-C 노선 왕십리역 유치에 성공

폭우 피해때도 직접 중랑천 돌아다니면서 본인 SNS로 피해 상황 브리핑

다만 아쉬운점? 

1.성동구민 사이들에서는  G.O.A.T급 이지만 다른 서울시 다른 구 특히 강남3구, 보수세 있는 마포,용산구 에서도 경쟁력이 있을지?

2. 딱히 친명? 친문? 이런것도 없는걸로 앎

3.임종석 보좌관 출신이라는 점

4.전국적인 인지도가 있다고는 보기에 어려움




대표 사진
익인1
경기도민인 내가 미는 차기 서울시장... 솔직히 정원오는 서울 다 나눠써야 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건축 막지만 않으면 괜찮지않나 으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재명이 자기 성남시장 할때보다 더 잘하는거같다고 그랬지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서울에서 같이 쓰자 제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근에 인지도 높이려고 여기저기나오고 노력하시는거 보면 본인도 서울시장 자리 생각하고 계신 것 같은데… 민주당에서 후보로 내줄지 모르겠음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든파이브 비호감이라는 사람 본적없는거 같은데 (지방사람이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청래가 이제 지방선거 공천권 가져갔으니 정청래가 하기 나름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지도가 아쉽다... 내란당쪽에선 나경원 한동훈 나올텐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철수가 나올수도 있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시장 자리가 대선후보급 체급이라 구청장출신이 되기 어려울수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내 경선 뚫기가 쉽지는 않을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6이 밀어주든 친명이 밀어주든 친문이 밀어주든 세력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어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 잘한다고 유명하던데 저기 성동구 혼자 쓰지말고 같이 씁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울시장 되셔야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항상 간절히 바라고 있었어... 같이 쓰면 안될까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기도로 오십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 시장이 되고 싶으시다면 인천으로 오세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면 도지사->서울시장 이 루트는 별론가? 처음부터 서울시장 되면 당연히 좋지만 그 오세훈도 계속 뽑아주는 지역이라 지금 인지도면에서 좀 아쉬워가지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울말고 좀더 민주당 확실한곳으로 가셔서 입지 늘리셨으면 좋겠다 경기도나 인천 이런곳..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시장 바로 입성은 어려울 것 같고 다른데 찍고 가시면 좋을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 잘 해서 부럽던데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나는 뽑을 거임.. 옆동넨데 너무 부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방송 나오시는 거 봤는데 부러웠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2
최애 넴드 탈덕했낭..
1:24 l 조회 15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1:24 l 조회 8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4
와 리쿠
1:23 l 조회 20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3
1:23 l 조회 7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28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2
1:22 l 조회 57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18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6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10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5
1:20 l 조회 62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8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2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1
1:19 l 조회 22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55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1
1:19 l 조회 35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9
1:18 l 조회 70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4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10
1:18 l 조회 1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