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분 일 겁나 잘하셔(차기 서울시장 감 이라 생각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8/02/17/f1c60991764d075b4b2a9f0257e2ed6b.jpg)
정원오 (현) 성동구청장
마용성에서 과반으로 내리 3선 구청장 당선
GTX-C 노선 왕십리역 유치에 성공
폭우 피해때도 직접 중랑천 돌아다니면서 본인 SNS로 피해 상황 브리핑
다만 아쉬운점?
1.성동구민 사이들에서는 G.O.A.T급 이지만 다른 서울시 다른 구 특히 강남3구, 보수세 있는 마포,용산구 에서도 경쟁력이 있을지?
2. 딱히 친명? 친문? 이런것도 없는걸로 앎
3.임종석 보좌관 출신이라는 점
4.전국적인 인지도가 있다고는 보기에 어려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