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330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4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니 이거 아이돌이라는데 무슨 학폭짤 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바 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누군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얼굴에 뿌리는거보다 수영장 안에 콜라 들어가는게 더 불편하네 한국인이라 그런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럴줄알았닥ㅋㅋㅋ재밌게 잘만 놀더만 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콘서트에서 서로 물뿌리고 노는 거 보면 기절하겠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이랑 콜라는 다르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 좀 하지마 인간아 마플이나 달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폭이니 뭐니 쓸 정신은 있고 마플 달 정신은 없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왤케 영상이 ai같냐ㅋㅋㅋ 그렇다는 말은 아님.. 근데 어느 팀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군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르티스잖어 근데 왜 학폭이니 뭐니 왜 오바떠는거임?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갑자기 이거 뭔가했더니 갤발 실화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기 좀 그렇긴 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거아니니까 공개했겠지 뭔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까부터 시동걸더니 결국 이럴려고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폭이라는 니 워딩이 진짜 폭력스럽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바 떤다 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앍 겁나 끈적일것 같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발상 신기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느낌이긴 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짤 구도때문에 더 그렇게 보이긴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냥 앞에서 찍었으면 둘다 웃고있어서 장난같았을것같음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허걱…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근데 진짜 별로긴해...구도때문에 부각이 되는것도 있겠지만 누가 사람 머리채 잡고 얼굴에 콜라 들이 붓는걸 장난으로 해? 장난으로 저랬어도 문제가 맞는데 왜 쉴드를쳐? 욕하자는게 아니라 좀 도의적으로 어긋나는 행동에 대한 비판을 받아들일줄도 알아야지 뭐만 하면 억까로 몰고 무작정 난리치는것도 징그럽다 진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 애초에 머리채 잡는 거랑 눈에 들어가는 거 보니까 불편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이면 어느정도까지 이해 가는데 콜라는 괴롭히는 수준이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또 머리채까지 잡았네 이게 순수하게 노는거냐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물 장난은 쳐도 음료는 잘 안뿌리지 않나? 음료는 좀 충격이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리채가 좀 글킨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코로 들어가면 겁나 따갑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렇게 노이즈마케팅 노리는건가 회사에서 굳이 말나올만한걸 냅뒀으려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노이즈 마케팅ㅋㅋㅋ맞네 그럴만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기들끼리 뮤비 찍는건데 뭔 학폭 이러고 있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갤에서 이걸로 인성논란 만들고 있더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눈에 들어갈 것 같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뮤비 찍을려고 한거면 뭐 별걸 다 고나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좀 말나올거같긴함 이거보고 ptsd올수도있는사람들도있으니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영상 별로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장난도 정도껏 해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 행동은 그럴 수 있는데 카메라 각도며 뭐며 여기서 ng를 못느낀게 안걸러낸게 레전드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헤메코 ㄹㅇ 미친것같음
22:20 l 조회 1
버블 재결제 오류 떴는데 도와줘 ㅠㅠ
22:19 l 조회 1
은석이 하지하지마 잘추던데 에이도 보고싶다
22:19 l 조회 1
말 똑바로 하는 연예인들이 좋음
22:19 l 조회 1
업보빔을 좀 긍정적으로 믿음
22:19 l 조회 1
아니 재민이 망고나시
22:19 l 조회 1
오 미친 재현잇는 127 자컨 올라왓네 오예
22:19 l 조회 1
나 취향 소나무인지 봐줘
22:19 l 조회 2
엑소 구사즈 자컨 뜬다
22:19 l 조회 2
지에스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추천해주라
22:19 l 조회 3
걍 플 모르고 컬러렌즈 얘기 나와서 이때싶으로 하는 말인데1
22:18 l 조회 8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1
22:18 l 조회 23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1
22:18 l 조회 13 l 추천 3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22:18 l 조회 24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1
22:18 l 조회 5
아 오늘 127 자컨 웃겨서토할거같음
22:17 l 조회 12
성찬팬들아 잠깐 들어와봐8
22:17 l 조회 46
내돌 인기멤 너무 사려서 예능 바이럴된적 한번도 없는데4
22:17 l 조회 43
이제 정병들은 신경 안쓰인다3
22:17 l 조회 33
신유 진짜 잘생겼다2
22: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