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582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73
이 글은 8개월 전 (2025/9/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수지는 앞머리 없는게 나은 거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수지는 앞머리 없는게 나은 거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수지는 앞머리 없는게 나은 거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수지는 앞머리 없는게 나은 거 같아 | 인스티즈

앞머리 없는게 더 예쁨

대표 사진
익인1
얼굴이 수진데 뭐가 중요하겠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긴한데 데뷔초 꽉찬 풀뱅머리 했을때 풋풋함이 안잊혀진다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에서 처음봤을때 진짜 너무 예뻤음 풀뱅머리 했을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있든 없든 다 이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다 예쁘지 않아? 못 고르겟는데 난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수지 뭔들이야 앞머리 유무 상관없이 다 예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정말 아름다운 것은 드러낼수록 아름다운 법.. 조금도 숨기지 말고 이마까지 보여주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머리는 예쁜데 더듬이 히메컷? 그게 별로였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번째 개이쁜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 수지 김우빈이랑 나온 드라마 거기 스타일링 넘 조아..예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지는 진짜 둘다 개이뻐서 못 골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앞머리 개이쁜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 이쁘다 ㅋㅋㅋ 근데 원래 예쁜 사람은 앞머리 없는게 훨씬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토끼같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머리 있으면 공주 없으면 여왕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둘다 예쁜데 갠적으론 없는 게 취향이양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취향차이군 난 있는게 눈이 더 잘 보여서 더 예쁜느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이거 너무 레전드였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이때 진짜 헉소리 나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런 앞머리는 좋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ㅇㅈ 난 이때 수지가 젤 예뻤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머리로 얼굴 가리는 것만 안했으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다이뿌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지는 뭔들.. 수지 넘 예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다 예뻐서 못고르겠음,,세상에서 젤예뻐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진짜 진지하게 앞머리 갈리하려고 들어왔는데 있으나 없으나 이뻐서 걍 긴댓 남기고 나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싹 다 예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다 이뻐ㅜㅜ 수지 이즈 뭔들
개취는 시스루뱅 좋아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ㅂ없는게 더예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지 이즈 뭔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지 이즈 뭔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수지는 근데 찐미인치고 앞머리 있는것도 찰떡이더라 이두나 풀뱅이나 함틋 앞머리같은거 개예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인정 얼굴에 귀여움도 있어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히려 짱예중에 앞머리 어색한 경우가 더 많은데 수지는 둘다 짱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앞머리 낼거면 갈발인게 더 좋은 느낌 솔직히 앞머리 있는 수지도 좋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GIF
첨부 사진앞머리짤 공격받아랏!!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런가하고 들어와봤더니 둘다 이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다 애뻐... 너무너무 예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그런줄알앗는데 배두나때 너무 이뻣음 진짜 너무너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두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둘다 예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원래 예쁜 사람들은 앞머리 없는 게 더 예쁘더라 근데 수지는 앞있도 잘 어울려서 신기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수지는 풀뱅보다 함틋처럼 숱 없이 시스루뱅 넘 잘어울림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 예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둘다 개이쁜디.. 근데 막짤 미쳤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생각에도 진짜이쁜미인은 앞머리없는게 더 이쁘긴함. 근데 수지는 둘다 너무이쁨..; 둘중에 고르는게 의미가없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역활에 따라 다름
절세 미인 역활- 앞머리 없는거
사회에 녹아든 미인 역활-앞머리 있는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둘다이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수지 멀해도 이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수지 시스루뱅 + 포니테일 조아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이 날 실제로 보러 갔는데 진짜 개ㅊ예뻤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너무 부러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수지 이즈 뭔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뭔들 다 예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둘다 개예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둘다 이쁜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 이쁜거같엉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있는 게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니 진짜 본문사진보니까 더 뭔들이야…
수지야말로 is 뭔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둘다이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초록글 보내려는 방식 왜케 티나냐
일부러 앞머리 짤 잘나온거 들고와서는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3:53 l 조회 8
드라마 다 못보는 익있어? 질려서? 영화는 좋아
3:48 l 조회 10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4
2:55 l 조회 310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2:48 l 조회 50
김부장 남훈이랑 민지 계속 나왔으면
2:29 l 조회 39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2
2:11 l 조회 375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2
1:28 l 조회 370
요즘 드라마 볼거 왤케 많음3
1:09 l 조회 196
맨끝줄소년 끝까지 다 봄1
1:08 l 조회 64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이러는데6
1:07 l 조회 849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2
1:07 l 조회 273
강회장 아니 감독님 크씬 조연출 출신이시래
1:04 l 조회 139
대학전쟁 모든 게임 다 못하겠는데 시그널수사는 개재밌을거같음
1:04 l 조회 6
김부장 ㄹㅇ 쌍팔년도 드라마같다
0:56 l 조회 133
약한영웅 디피 둘 다 한준희 감독이구나
0:51 l 조회 42
이준영 오늘 좀 천강 밑에서 구르고 구르면서 낭만 없는 일 10년쯤 한 금성제 같았음1
0:51 l 조회 94
멋진신세계 9화에 차세계 감정선이 이해가 안도ㅑ..5
0:39 l 조회 174
얼평 당했을때 팁 있음?14
0:37 l 조회 431
최현욱 키스신 찍은 거 없나 6
0:35 l 조회 763
강회장 용호할배 여사님한테 한남동 장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