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795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0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차은우랑 윤아 얼굴합 좋은데 | 인스티즈

[잡담] 차은우랑 윤아 얼굴합 좋은데 | 인스티즈

[잡담] 차은우랑 윤아 얼굴합 좋은데 | 인스티즈

[잡담] 차은우랑 윤아 얼굴합 좋은데 | 인스티즈

[잡담] 차은우랑 윤아 얼굴합 좋은데 | 인스티즈

사슴상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좋다니까 ㅠㅠ 꼭 한 번 만나줬으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그림체가 비슷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이 잘어울릴듯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때보다 차은우가 더 성숙해져서 더 잘어울릴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저때도 여자여자 하고 남자남자한 느낌 들었는데 지금은 더 좋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왕자님 공주님 그림체라 둘이 엠씨할때 케미 좋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봐도 예쁘고 잘생긴 조합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격좋은 남매같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그라 남매느낌?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너무 좋다 연상연하케미 쩌는구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은우 최근에 남성적 느낌이 강해져서 ㄹㅇ 더 잘어울릴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둘이 잘 어울린다 드라마에서 보고싶어ㅠ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은우가 저때보다 남자다워져서 지금 더 잘어울릴 거 같긴하네
저땐 너무 곱상해서 둘이 잘 어울리긴 했는데 너무 동생 느낌이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윤아 고전미남느낌나는 조각미남들이랑 잘어울리는거같애 진한상들! 폭셰때도 얼합 좋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때 진짜 둘이 너무 이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어울린다 같작 ㅅㅊ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번째짤 모야 둘 다 기럭지랑 비율 미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때도 넘 좋았는데 이렇게 다시보니 더 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같작 가즈아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합이 좋더라 요즘 차은우보면 덩케도 좋을듯 ㅎㅎ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차은우면 더 좋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계단 내려올때 발 봐주는거 볼때마다 설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둘이 닮음 ㄹㅇ 미남과 미녀는 한끝차이라더니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합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매같아서 케미는 모르겠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매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인 보다는 남매 느낌
현실남매 같은걸로 나오면 잘어울릴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슴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합좋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게 언제지 2014년이라고 써있는거 맞나? 제발 다시 한번 만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때는 차은우가 아직 소년ㅁ가 있어서 그렇지 요즘 얼굴이면 또 몰라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남매같은데..케미는 몰게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저 손잡고 내려오는 짤 결혼식 같다... 내눈으로 보고싶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백번의추억 정주행하고 옴......
15:46 l 조회 14
닥터섬보이 보는데 서브커플 너무 귀여운듯
15:45 l 조회 11
ㄴㅈㅎ은 왜 저렇게 늦게 터진거야?2
15:39 l 조회 40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4
15:38 l 조회 225
정보/소식 지성·안효섭·김희애 작품 줄섰는데…JTBC 드라마 향방은? [JTBC 위기] ①
15:37 l 조회 44
정보/소식 [단독] JTBC 회생신청 여파?..지성 주연 '아파트' 제작발표회 온라인 전환1
15:31 l 조회 160
강회장 도련님할배캐 새롭다ㅋㅋㅋㅋㅋㅋ3
15:31 l 조회 35
강회장 1-2회때 찐준현 억까시절로 다시 세팅된듯1
15:21 l 조회 29
맨끝줄소년 제발회 귀엽다 ㅋㅋ2
15:20 l 조회 35
슬의 지금 보는데1
15:16 l 조회 29
포카칩 엽떡 로제맛 먹어봄4
15:15 l 조회 177
멋진신세계 3화까지 보고 달려옴7
15:13 l 조회 79
와 암살자들 문세광 역할 김대명인가 봐1
15:13 l 조회 46
저녁 뭐먹을지 최대고민임2
15:13 l 조회 22
닥터X 감독 김지원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감도 안옴 ㅋㅋㅋㅋ3
15:09 l 조회 269 l 추천 2
혹시 지거전 본 익 있어?8
15:01 l 조회 158
넷플 다큐 유명한거2
14:59 l 조회 32
전종서는 학폭 땅땅이야?1
14:59 l 조회 70
컨피던스맨 본 사람 진짜 없나 ㅋㅋ4
14:58 l 조회 58
참교육 보니까2
14: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