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다음생은없으니까) '다음생은 없으니까' 김희선X윤박, 현실 부부 호흡 터졌다…첫방 D-6 기대감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1/04/11/d51005f3c7e6b6404b029c0bcaad0bcc.jpg)
이와 관련 김희선과 윤박이 부부 사이 의견 충돌이 폭발한, ‘현실 냉전 순간’을 선보인다. 극 중 거실 소파 앞 바닥에 나란히 앉은 조나정과 노원빈이 대화를 나누다 갈등을 겪는 장면. 조나정은 노원빈을 설득하기 위해 애를 쓰지만, 무덤덤하던 노원빈이 결국 역정을 내면서 조나정을 당황하게 한다. 이내 두 사람이 서로를 외면한 채 앉아 있는, 완전히 의견이 틀어진 상황이 담기면서, 현실 부부가 주고받은 심각한 대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김희선과 윤박은 ‘동상이몽 대화’ 장면을 촬영하며 의견 충돌로 결국 침묵에 이르는, 달달함이 사라진 ‘현실 부부’의 면면을 찰진 연기합으로 그려냈다. 김희선은 남편 노원빈의 감정에 따라 동공과 입가가 미세하게 떨리는 조나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해 생활 연기의 정수를 증명했다. 윤박은 감정을 절제하다가 끝내 감정을 터트려버린, 과장되지 않은 건조한 현실 남편 노원빈을 섬세하게 그려내 설득력을 부여했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김희선과 윤박은 단단한 연기 내공에서 비롯된 밀도 높은 연기합으로 첫 호흡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부부 케미를 담아내고 있다”라며 “서로에게 무뎌진 현실 부부의 단면을 그대로 묘사할 김희선과 윤박을 기대해 달라”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V CHOSUN에서 처음 시도하는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는 오는 11월 10일(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예정이다.
https://naver.me/5JGECAzb

인스티즈앱
[단독] "새벽배송 월 12회 제한, 4일 연속 금지"…중재안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