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875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9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

[잡담] 보검소현은 얼합+덩케+케미 다 좋았는데 둘 같이 나온 분량이ㅠ | 인스티즈내기준 얼합+덩케+케미 다 최고였는데 장르물이라 둘 같이 나오는 분량이 개미 똥꾸멍 만했어ㅠㅠ 그래서 아쉬워 로코 만나줘ㅠ

대표 사진
익인1
키스신 개쩔잔아 한잔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장면이 개좋았어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르물인데도 그래도 럽라씬 있어서 좋았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둘이 진짜 잘 어울렸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둘 붙는씬은 다 좋았어서ㅠ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이 로코 너무 잘 말아줌 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드라마 어때? 본방 보려다가 시기 놓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감 좋아서 기대했는데 내용은 실망이지만 배우들 연기는 좋았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재밌었어 장르물 좋아하면 한번 찍먹은 해볼만하다고 봄 근데 본방보다 몰아볼때가 좀 더 재밌다고 본 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로맨스 드라마는 아니었으니까... 근데 역대로 둘 다 작품에서 키스신 진했던 것 같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미 똥꾸멍 인정ㅋㅋㅋ 케미 좋았는데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우 시청률 10이랑 15퍼 벽있다했는데
10:31 l 조회 1
월드컵 때문에 엠사랑 티벤 드라마 비운건가?3
10:21 l 조회 29
맨끝줄소년 ㅅㅍ 그 누나
10:21 l 조회 12
넷플드 패트롤 이래 낮은거 근래 되게 드물긴하네2
10:20 l 조회 85
뉴스에 걸린 구교환이라고 알티 타는거ㅋㅋㅋㅋ
10:17 l 조회 32
사이다 액션 먼치킨물 환장했는데
10:15 l 조회 16
김부장 10부작이라 3화부터는 전개 빠를거 같음
10:07 l 조회 19
아헐 김부장 딸 이사람이었네1
10:04 l 조회 162
밑에 라켓글 보니까 생각났는데 난 습스 스포츠물도 좋아함1
10:02 l 조회 20
확실히 사이다물이 대중들한테 잘 먹히는 것 같음
10:01 l 조회 16
맨끝줄소년 근데 좋았던게 이강이 허문오 때문에 ㅅㅍㅈㅇ
9:53 l 조회 45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1
9:53 l 조회 52
멋진신세계 신서리 악플은 사실상 엔터소속사 법무팀을 넘어1
9:51 l 조회 82
내일도출근 나만 보나
9:50 l 조회 12
내 배우도 액션물 ㅅㅊ1
9:49 l 조회 22
허남준 간만에 횡성 본가 갔나봐ㅋㅋㅋ12
9:48 l 조회 699
너네 gv 회차도 보러 다녀?6
9:47 l 조회 14
와 근데 저렇게 6퍼씩 뛰는 추이 태후 이후로 첨봐3
9:47 l 조회 181
언내추럴 정주행 끝
9:46 l 조회 19
사이다고 뭐고 걍 드라마가 재밌던데2
9:46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