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캐시 거의 들어오자마자 써서 곧 이용권 끝나는거였는데
오늘 이용권 변경신청해서 12월 30일까지로 이용권 기간 늘렸어! 물론 돈 부족해서 2천원정도 내가 결제하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은것같아서 바로 결제함!
12월 1일인가 못쓴 캐시 소멸이니까 그 전에 이용권 변경 해서 이용권 기간 늘리면 그래도 쫌 더 사용할수있고 캐시 받은것두 다 털수 있어
스밍 2천원주고 3개월 빡세게 돌렸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30) 게시물이에요 |
|
나 캐시 거의 들어오자마자 써서 곧 이용권 끝나는거였는데 오늘 이용권 변경신청해서 12월 30일까지로 이용권 기간 늘렸어! 물론 돈 부족해서 2천원정도 내가 결제하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은것같아서 바로 결제함! 12월 1일인가 못쓴 캐시 소멸이니까 그 전에 이용권 변경 해서 이용권 기간 늘리면 그래도 쫌 더 사용할수있고 캐시 받은것두 다 털수 있어
스밍 2천원주고 3개월 빡세게 돌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