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29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피원ㅎㅏ모니 ㅇㅔ투메 아이덴티ㅌㅣ 노래들 진짜 개좋음…  다른 결이긴한데 클유ㅇㅏ랑 ㅇㅏ홉도 노래 잘뽑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클유아 노래 ㄹㅇ 좋음 딱 듣자마자 좋다고 느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곳은 안들어봐서 모르겠는데 피원하모니랑 클유아 좋더라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중에서도 피원하모니랑 클유아는 수록곡까지 모든 곡이 고퀄임 ㅋㅋㅋ 개부러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홉 프로듀서가 앨케피탄이라 잘 뽑아주더라 프로듀서도 아홉 아끼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콘 해투 팬미팅 죄다 플로어 n열 언더로갔는데
19:47 l 조회 1
아니 첫콘 3층도 자리 없는데???
19:47 l 조회 1
쿠플 다른 날짜로 못가?
19:47 l 조회 1
내일 일예 도전한다..
19:46 l 조회 1
이러다 글로벌팬이랑 뽀뽀하겠누
19:46 l 조회 1
살까 말까 고민 중인 피규어가 있는데 이러는 동안에 누가 사갈까봐
19:46 l 조회 1
정보/소식 '재정난' JTBC, 예능 출연료 미지급 통보[only 이데일리]
19:46 l 조회 1
첫콘 가고 싶어서 했는데 막상 막콘 가고 싶내ㅜㅜ ㅋㅋㅋㅋ
19:46 l 조회 1
빅뱅콘 3층
19:46 l 조회 1
진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9:46 l 조회 1
96퍼다..
19:46 l 조회 1
94%면 내일 일예 자리도 없단건 아니지..?
19:46 l 조회 1
일단 3층도 만족해야되는거겠지?
19:46 l 조회 1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
19:45 l 조회 18
와이지 비욘라 같은거 안해주나?ㅠ2
19:45 l 조회 6
중콘 3층 중앙도 거의 없었어
19:45 l 조회 23
하 나 앞에 만4천명인데 예매율 5퍼 남음4
19:45 l 조회 21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2
19:45 l 조회 36
나 티켓팅 할려고 와우가입 했는데 2
19:45 l 조회 17
빅뱅은 10년차보다 지금 팬이더많아진건가?
19:4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