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04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챌린지나 협업무대나 그런거 하는거 싫음? 이런건 보통 다 좋아하지?
대표 사진
익인2
챌린지까진 별 생각 없는데 합동무대 한다그러면 팬덤이 난리나서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안 조아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안좋아하는게 더 많음.. 난 좋아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번호 교환했을것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합동무대 하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하는게 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챌린지나 협업무대뜨면 다들 반응 폭발적으로 좋던데 댓창 진심이야? 걍 본인이 싫어하는거 얘기하는거 아님 팬덤은 다 좋아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투브는 대체로 좋더라 이런건 팬들만 고통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좋음 근데 합동공연했더니 탐라 난리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반댈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개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챌린지는 괜찮은데 협업은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싫고 탈덕하는경우도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챌린지는 너무 고마운데 합동무대는 별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챌린지는 괜춘 합동무대는 남돌팬들 웬만하면싫어함 팬들은 다 좋아하던데는 뭔말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왜 싫은거야? 유사때문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
3:08 l 조회 1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2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
3:07 l 조회 6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14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
3:06 l 조회 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1
3:06 l 조회 13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0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3
3:03 l 조회 80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5
3:02 l 조회 48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28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8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4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48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19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89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2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67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23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0
2:57 l 조회 55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2
2:5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