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1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착실히 잘하는 거 같은데 배우로도 꽤나 작품 많이하는데도 활동이나 무대도 안빠지는 거 같고 솔앨도 잘 내잖아 
기사로 막 어쩌고 했던거치고 보면 다 하고 있는 거 같음.. 역시 기사만 보고 믿으면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디오팬둥절 갑자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기도 잘하고 작품도 많으니까 바쁘다 싶은데 다 안빠지는거 같아서 걍 대단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고마워 지금 어그로정병 가득해서 뭔가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기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년전에 한창 그룹 활동할 때 뭔 연기때문에 그룹을 어쩌고 그런식으로 기사나던거 몇벙 봤었어서 일단 마플 달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게 기사가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도경소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단하지 저번주 단독 콘서트하고 조각도시 행사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ㅈ 엑소팬 초반에 할땐 ㄷㄳ가 배우한다할때 가수활동 어케하나 싶었는데 누구보다 젤 열심히하고 빠지는 활동도 거의없었음 효자아이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 아닌데 디오 진짜 너무 호감임 연기든 노래든 다 욕심 있고 열심히 하는 사람 좋아... 거기다 실력까지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그래서 좋아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이게 진짜 그룹을 생각하고 팬을 생각하는 자세지 디오 엑소가 진짜 짱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오가 메보지?노래 잘한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22:08 l 조회 1
빠혐 동태눈은 안고쳐지는구나
22:08 l 조회 1
그래 이제 팬미에서 DNYL만 하면 되겠다
22:07 l 조회 7
은석이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졸귀야
22:07 l 조회 8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떴는데1
22:07 l 조회 8 l 추천 3
양홍원 학폭 피해자보고 왜 증거 없다고 욕하는거임?
22:07 l 조회 4
연예인들은 팬들이 회사욕하는거 보면 통쾌하고 좋겠다3
22:05 l 조회 29
원빈이 당연히 거짓말인줄2
22:05 l 조회 74
이동진 토이스토리 평점 이정도면 잘준거야?
22:05 l 조회 45
아니 펫샵 지양하는 거 알겠는데14
22:05 l 조회 132
ㅇㄷㅇ팬들아 걍 불만도 가지지마10
22:05 l 조회 100
전원 한국인 그룹 권력 = 월드컵 응원가에 Koreaaaaa 춤 추는 거 너무 좋다1
22:05 l 조회 23 l 추천 2
회사는 왜 자꾸 가는거야
22:04 l 조회 48
걍 뻘하게 한 생각인데 청순한 분위기 나는데 은근 중요한 게1
22:04 l 조회 30
나도 새끼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데려와야 돼?2
22:04 l 조회 52
헐 3일전에 품종견 품종묘 펫샵 어쩌구 하길래6
22:04 l 조회 127
마이턴 시즌2 안해줄려나......
22:03 l 조회 7
국내 선예매 너무 좋다..
22:03 l 조회 16
케이팝이랑 한국드라마중에 어떤게 해외에서 더 인기있어?2
22:03 l 조회 34
유튜브 뭐냐
22:0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