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 다른 센터에 ㄹㅇㅈ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또 할 수 있을듯? 네오 빼면 다들 주력 한팀씩이 대부분 아닌가..? 해봤자 신인이나 저연차고.. 인력 충원 좀 한다하면 괜찮아 보이는데
슴 다른 센터에 ㄹㅇㅈ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또 할 수 있을듯? 네오 빼면 다들 주력 한팀씩이 대부분 아닌가..? 해봤자 신인이나 저연차고.. 인력 충원 좀 한다하면 괜찮아 보이는데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 다른 센터에 ㄹㅇㅈ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또 할 수 있을듯? 네오 빼면 다들 주력 한팀씩이 대부분 아닌가..? 해봤자 신인이나 저연차고.. 인력 충원 좀 한다하면 괜찮아 보이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