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35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진심으로 의사라고 속았다고 볼만한 합리적인 의심이 가능하면 죄가 없음 ㅇㅇ 근데 속았는지 안 속았는지는 키 본인만 아는거지..뭐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그치만 10년된 사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0년이나 속았다는데 비합리적이라 유죄가능성이 있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애들은 마플도 안달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논리면 마약인줄 모르고 먹으면 마약한게 아닌게되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지디가 그러고 다시 나왔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데? 법이라는게 그냥 수학공식처럼 딱 끊어서 결론내리지 않아. 선의로 무지로 모르고 당하면 민형사 모두에서 많이 봐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뒷걸음질 정답 고의성이 법에서는 중요한 요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아닌게 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계속 10년10년 하는데 사기에 기간이 중요한가 맘먹고 속이면 절대 모르는데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스타에 의사 아니라고 써놔서 충분히 밝혔다고 생각함..맘먹고 속인건 아닌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 ㅈㅅㅇㅁ가 자기 인스타에 의사 아니라고 써놨다며 근데 어케 맘먹고 속이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의사라고 써놓은 거 아니었어?? 뭐 내몽고 의과대학 교수였나? 어쩌구 써있었다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잘 보면 교수했고 병원 유치했다는 내용이지 의료진이란 말이 없을껄 그리고 아까 이 사진 인티에서 봄 본인이 의료진 아니라고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렇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스타에 의사아니라고 적혀있었어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필에 적어놓은거야?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로필에 의사라고 적혀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랑 나도 여기 캡쳐만 봄. 무슨 내몽고 의대니뭐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문 맞말이긴 한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근이었나 이랬잖아 ㅈㅅㅇㅁ 본인이
본인이 이렇게 말하고 다녔으면 당연히 의사인줄 알수밖에 없지 않음?
"이씨는 7일 인스타그램에 중국 내몽고 병원에서 의사 가운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12~13년 전 내몽고를 오가며 힘들게 공부했고, 내몽고 포강의과대학병원에서 내·외국인 최초로 최연소 교수까지 역임했다. 한국성형센터까지 유치했다"고 썼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의대가 없는 의대건 앎 근데 본인이 이렇게 말하고 다녔으면 주변인들은 의산줄 알았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알고 했나 아닌가가 관건이 되겠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걍 그거 하나로 딱 갈리는데 다들 무조건 알았다고 단정 짓는게 좀 신기하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감정떠나서 팩트는 본문이 맞긴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집에 와서 치료받을때 치료 어케함? 의사가 아닌데? 신기하지않냐..?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ㅂㄴㄹ는 처방전 따로 받아왔다는데 ㅋ 진짜 몰랐을거라는거 순진한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치료같은 치료도 안했을 거 같고 몸살기운, 감기기운있으니까 수액 맞았을거같은데. ㅂㄴㄹ는 알아도 키는 몰랐을수도 있지 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치료같은 치료도 안했을거고 < 키 본인이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내 생각엔 그랬을거 같아서 말한거임.. 설령 치료 목적으로 불렀다해도 미리 증상 물어보고 치료할거 준비해갔겠지. ㅋㅋㅋㅋㅋㅋ 이게 올바른 치료인지 아닌지 키가 우째 알겟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간이 10년이고.. 엄마가 간호사인데도 모를.. 수가 있구나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은 솔직히 모르기 쉽지않긴한데 그래도 작정하고 속이면 가능은 하지. 근데 엄마랑 자칭의사 사기꾼이랑 만나서 대화한거 아닌이상 엄마가 간호사면 모를수가 없다는식으로 엄마 끌어들이는건 좀 아닌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단순 영양제 수액은 죄 없어보이는데 익인말이 맞아보이고 속은건 죄가 아니니깐 근데 걱정인게 향정신성 의약품나오면 이야기 달라질듯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루과이도 참 저걸 못가네
14:07 l 조회 5
K리그는 왜 흥행이 안 되는 거야...?(진짜몰라서임비꼬는거xxx)4
14:06 l 조회 19
축협 회장에 박지성 앉히면 좋겠다
14:06 l 조회 3
샤갈 엄마도 아는 걸 홍명보만 모름 손흥민 풀타임 왜 못뛰게 만들지 이럼
14:06 l 조회 4
인터뷰보면 홍명보는 지 잘못이라고 생각을 안함
14:06 l 조회 7
우리 빙고 두개 남은거 둘다 못맞춤?
14:06 l 조회 7
놀티켓 마니 해본 사람 질문 있엉..
14:06 l 조회 6
아니 본진 셀카 데뷔초부터 꾸준히 못찍음
14:06 l 조회 6
몽준아 돌아올래.....?
14:06 l 조회 14
마음 같아서는 축협 앞에 가서 시위하고 싶다
14:05 l 조회 7
손흥민 이재성 4년 뒤에 나오라는 말만 보면4
14:05 l 조회 37
정국이 해외팬들한테 한국어 배워오래ㅋㅋ1
14:05 l 조회 51
이나라 다 출전하면 1년 내내 월드컵할듯
14:05 l 조회 13
지단이 진짜 특이 케이스이긴 해1
14:05 l 조회 20
홍명보는 그냥 골때녀 감독 정도가 맞아보이는데4
14:05 l 조회 22
축협에 이임생 없었으면 제시마치가 감독 됐을듯1
14:04 l 조회 39
유튭에 내가 댓글 남긴거 확인 어케 해?1
14:04 l 조회 12
방탄 정국 라방 보는 중 위버스 공지
14:04 l 조회 110
이번 월드컵 한국 결과가 얼마나 말도 안되는지 한줄요약2
14:03 l 조회 99
이천수는 진짜 몸사리네8
14:03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