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지는 재결합 바랬나 싶은게 우진지연,유식민경은 안좋은것만 부각해서 편집하고 백현지는 둘이 미련 절절하고 애틋해 하는걸 부각함 천년의 이상형,다음생에 만나자도 그렇고 안 그러고서야 지금 편집 이해 불가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백현지는 재결합 바랬나 싶은게 우진지연,유식민경은 안좋은것만 부각해서 편집하고 백현지는 둘이 미련 절절하고 애틋해 하는걸 부각함 천년의 이상형,다음생에 만나자도 그렇고 안 그러고서야 지금 편집 이해 불가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