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92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황당함 그냥..2세대도 아직 열심히 활동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2,3세대도 지금 어린 팬들 입덕 많이 하던데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추팔하는 팬들은 나이가 들긴했지 뭘 이걸 부정해 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닌 몇살인데? 나 추팔하는데 24살임 이게 늙고 나이든거야?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24살인지아닌지 누가 아는데요 자의식 과잉 왜 이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그럼 반대로 몇살인줄 알고 늙었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자의식과잉 무조건 추팔한다고 늙었다 소리하는게 같잖다고요 지들도 어린거같지도않구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3세대 좋아한 애들 아직 20초중반~30대 초중일텐데 뭐가 나이가 많아 으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야 3세대 한창일때 초중고였던 사람들 지금 20대인데 이게 늙은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세대 좋아하고 추팔로 말나온 그룹시기도 겪었는데 나 아직 젊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12년전이면 나이가 먹긴했지 팬들도 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들지 그럼 영원하나 그냥 추팔하는거에 나이로 저격하는게 웃긴거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왤케 긁혔어 진짜처럼 진정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보단 내가 어릴거같아서 긁히진않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02년생인데 엑소 추팔플 참여함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에 이상한 애들 개꼬이네 3세대 초중학생 때 팠으면 20대 중후반인데 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난 4세대 좋아하는 20대 후반인데 내가 4세대 이야기 하면 젊은 거고 2~3세대 얘기하면 늙은 건가 .. 추팔한다고 늙었다 뭐라하는 거 웃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3세대 추팔은 그때 기본 초딩들부터 시작해야하는데 나이많다하는거 노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이를 많이 처먹었으니까 니같이 긁히는거임ㅋㅋ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3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7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11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38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3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0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43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9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3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0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3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