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올라운더 아티스트이자 독보적인 표현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AHC는 이번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윈터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는 물론, 아티스트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다양한 활동들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전문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특히 윈터를 통해 20~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과 해결 방법에 대해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첫번째 단계로 새로운 ‘T샷 아이크림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2030세대가 처음으로 아이크림의 필요성을 느끼는 순간에 집중해, 파운데이션이 끼기 시작하는 눈가 피부의 첫 패닉 순간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서 출발하며 정밀한 눈가 케어를 위한 솔루션으로 AHC T샷 아이크림을 제안한다.
AHC는 윈터와 함께 T샷 아이크림의 글로벌 캠페인을 본격 전개하면서 T샷 아이크림의 비주얼 화보와 광고 영상은 물론, 인터뷰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윈터와의 첫 만남을 기념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T샷 아이크림’은 신경 쓰이는 눈가 피부를 정밀하게 케어해 주는 아이크림으로, 실키한 제형 속에 가득 함유된 콜라겐 캡슐이 눈가 주름을 즉각적으로 메워 신경 쓰이는 눈가 주름 고민을 해결해 준다.
사진=AHC
싱글리스트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06323

인스티즈앱
응답시리즈 최악의 남캐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