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사진 속 멤버들은 따뜻한 햇살 아래 클래식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자 요리나 청소를 하는 모습이 담겨 향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13일 발표되는 ‘Sunday Morning’은 사랑의 위대한 힘을 노래한 J-팝 록 스타일의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를 만나러 가고 싶은 일요일 아침의 설렘과 아련한 그리움을 반짝이는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곡은 일본 지상파 및 OTT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낙점됐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5일 틱톡을 통해 음원 일부가 선공개되었으며, 아일릿 특유의 밝고 경쾌한 보컬이 애니메이션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일릿은 지난해에도 영화 주제곡 ‘Almond Chocolate’으로 일본 음원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기록하며 각종 연간 지표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낸 바 있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7542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