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스프링피버) '스프링 피버' 안보현x이주빈, 갑작스런 동행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06/14/c580928fe8e560e949bc8520393afdb9.jpg)
오늘(6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2회에서는 선재규(안보현 분)와 윤봄(이주빈 분)이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마주한다.
그 가운데 오늘(6일) 공개된 2화 스틸에는 윤봄과 선재규의 만남이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어떤 사연인지 선재규는 상남자 포스를 풍기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고, 윤봄은 선재규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장면이 포착된 것. 두 사람의 미묘한 분위기는 이들의 계속된 만남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선재규와 윤봄은 함께 서울로 올라가게 된다. 지하철 개찰구를 급하게 뛰어넘는 선재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윤봄은 지하철 승강장에서 누군가를 찾는 듯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윤봄의 제자 최세진(이재인 분)은 가방을 둘러멘 채 등장하며 이들 사이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특히 이번 2회에서는 어려운 장애물 앞에서도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남자 주인공 선재규의 스펙터클한 활약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자극하는 명장면이 탄생할 예정이다.
박원국 감독은 “2부 엔딩에는 이 드라마의 모든 것, 안보현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재규가 어떤 독특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설레게 할지 꼭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던바, 이번 2회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한층 더해진다.
https://www.bntnews.co.kr/article/view/bnt202601060152

인스티즈앱
내 기준 따라 울게하는 눈물 연기 지리는 여배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