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아이돌아이) 김재영, '팬심 고백' 최수영 미행..'아이돌아이' 측 "관계 새로운 국면"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12/9/575e6ebd677290939713bd9b0c1d15fe.jpg)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 (김다린 극본, 이광영 연출) 측은 7화 방송을 앞둔 12일, '팬심' 발각 이후의 맹세나(최수영)와 도라익(김재영)의 변화를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맹세나와 도라익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변호인 없이 홀로 법원을 나선 도라익, 그의 팔을 잡아 끄는 맹세나의 손끝에서 애타는 심정이 전해진다. 그러나 한없이 차가운 표정으로 맹세나를 외면하는 도라익에게서 변화가 느껴진다. 도라익을 붙잡지 못한 채 홀로 눈시울을 붉히는 맹세나의 모습은 '거짓말'이 몰고 오는 후폭풍을 더욱 궁금케 한다.
맹세나를 멀리서 지켜보는 도라익도 포착됐다. 깊은 상념에 빠진 맹세나를 몰래 지켜보는 도라익의 눈빛이 복잡하다. 이어 맹세나의 발길이 닿은 곳은 둘만의 추억이 깃든 피아노 숲. 맹세나의 쓸쓸한 연주를 지켜보는 도라익의 깊어진 눈빛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서로의 '곁'이 익숙해진 이들에 찾아온 공백은 과연 어떻게 메워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돌아이' 제작진은 "12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비밀을 들킨 맹세나와 도라익 관계에 새로운 국면이 찾아온다"라면서 "멀어질수록 명확해지는 감정을 마주한 두 사람에게 또 하나의 충격적인 사건이 다가올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076/0004363771

인스티즈앱
스프링피버 이대사 어케 수위 조절했을지 너무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