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499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챤미나 22시간 전 N롱샷 22시간 전 N첸백시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대리 처방 “촬영 바빠서”불법 시술자 “의사인 줄”

방송인 박나래가 이번에도 역풍을 맞았다. 해명 때마다 역풍을 맞는 그를 두고 ‘역풍 여신’이라는 칭호가 나오고 있다.

박나래는 최근 일간스포츠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매체는 해당 인터뷰가 지난달 17일 이전 이뤄졌으나 박나래가 이후 영상에서 밝힌 입장을 존중해 공개하지 않았으나 최근 유튜브 등에 박나래의 입장이 지속적으로 공개되고 있어 공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당시 박나래는 자신을 둘러싼 대부분의 의혹과 논란에 대해 직접적인 답변을 내놓았지만 또 다시 대중의 비판을 샀다. ‘감정적 호소로 본질을 덮으려다 오히려 논리적 모순과 책임 회피만 드러낸 자중수가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박나래는 ‘대리 처방을 직접 지시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두 차례 부탁한 적은 있지만 (중략) 하루 종일 촬영 일정이 잡혀 있는 상황에서 병원에 가기 어려웠다”고 답했다.

명백한 불법 행위인 의료법 위반을 “바빠서”라는 이유로 핑계를 댄 것이다. 대중은 “직장인들도 아파도 반차 쓰고 병원 가는데, 연예인 특권 의식 아니냐”는 지적을 했다. 박나래는 ‘연예인이라서가 아니다’는 해명을 내놓았지만 결국 촬영 스케줄 때문에 타인(매니저)를 시켜 약을 타오게 한 행위 자체가 권력을 이용한 불법 지시라고 비판했다.

박나래는 ‘주사 이모’가 비의료인이었다는 사실도 “몰랐다”는 취지로 말했다. 그는 “병원에서 모든 걸 어레인지하고 본인이 의사라고 하길래 대놓고 물어볼 수는 없었다”며 “주변에서 의사라고 하니 의사인 줄 알았다. 실제로도 의사 같은 느낌이었다”고 했다.

박나래의 이 해명도 자신의 불법 행위를 덮기에는 부족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다. 병원에서 처음 만났다고 해도 이후 자택이나 비의료기관에서 시술을 받았다면 그 자체로 불법 의료 행위임을 인지했을 가능성이 높다.

박나래가 전 연인과 모친을 직원으로 등록하고 전 연인에게는 월급을 지급한 것과 관련해 “전 연인은 회계 업무를 모친은 목포 홍보대사 업무 보조를 실제로 했으니 월급 지급은 정당하다”는 취지로 답했다.

이 또한 박나래는 1인 기획사를 가족 경영과 법인 사유화를 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과 마주했다. 실제 업무 증빙이 모호한 가족이나 지인을 직원으로 등재해 급여를 주는 것이 전형적인 탈세 및 횡령 수법으로 의심 받기 때문이다.
전 연인에게 전세금 명목으로 회삿돈을 입금한 사실에 대해서는 “그 친구가 직원 신분이라면 회사가 직원에게 전세자금을 대출해줄 수 있다고 말해 모두 확인한 뒤 송금한 것”이라고 했다.

일반 직장인이 대부분인 대중이 특히 분노한 지점은 ‘전 매니저들에게 임금 체불 및 개인 비용 지급 지연이 있었느냐’에 대한 대답이었다.

박나래는 “없다”면서도 “1인 기획사이다 보니 제가 월급을 직접 줬다. 월급 지급 시기에 밤샘 촬영을 하거나 매니저들과 단체 회식이 겹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송금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월급 이야기가 나오면 월 단위로 계산해 다음 날 바로 입금했다”고 했다.

하지만 전 매니저와 박나래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따르면 매니저는 박나래에게 “선배님 저희 어제 월급날이었는데 오늘 들어올까요”라고 문의했고 이에 박나래는 “넵”이라고 답했다.

즉, 매니저가 월급날임을 박나래에게 인지시켜줘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매니저가 처한 상황을 공감하면서도 박나래를 비판하는 이들의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외에도 박나래가 해당 인터뷰에서 법적이나 논리적 해명을 하지 않았고 ‘억울함 호소’와 ‘상대방 도덕성 흠집내기’에 집중했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144/0001091633

대표 사진
익인1
은퇴해라 걍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인정문 수준이던데. 박나래 측 해명 인터뷰인데도 불구하고 내용 뜯어보면 매니저 얘기 중 사실이 아닌 게 하나도 없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정도면 걍 은퇴가 답임 또 꾸역꾸역 나오려고 하지 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왜 자꾸 입놀림
아무리그래도 수백억 가진 연예인과 일반인의 싸움인데 여론 개박살나고 있는 거 모르나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강록 이거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22:57 l 조회 1
나는 큰방에서 잼민판이 줌마판보다 낫다고 후려치는게
22:57 l 조회 1
김밍이랑 닥터후 몇년됨?
22:57 l 조회 1
[국외발신] 오늘 밤 아무도 모르게 시크릿 만남 어때요? LINE : leeeee
22:56 l 조회 1
계훈이 계랄해도 안부담스러운거 얼굴+말투 콜라보때문인듯
22:56 l 조회 1
임짱 김풍이랑 비교해서 기분나쁘다는거
22:56 l 조회 3
지현원규는 서로 최종선택할 거 같지4
22:56 l 조회 7
내돌 쫓아다니면서 악플다는 악플러야
22:56 l 조회 10
이재명 대통령 2024년 피습 사건 '테러' 지정 추진... 20일 국가테러대책위 심의
22:55 l 조회 13
앤팀 미스매치 노래 진짜 좋지않음..?5
22:55 l 조회 20
임성근 전에 유튜브할때 악플 많이 달리고 시청자들이랑 많이 싸웠다는데
22:55 l 조회 21
이상원 이 사진 톤그로 때문에 오히려 인외느낌남
22:55 l 조회 15
알디원 로우플레임 마지막에 엄청 저음 누구야??2
22:55 l 조회 12
오늘 임짱 유퀴즈 어땠음??6
22:54 l 조회 28
탐라에 이런 트윗이 연달아 떴는데 ㄹㅇ..
22:54 l 조회 57
투바투간잽인데 이번 투두 개처웃기네
22:54 l 조회 7
라이즈 성찬 향수 써??1
22:54 l 조회 51
라이즈 밤바라 밤바라 밤바라 밤 챌린지
22:54 l 조회 31
티아라 지연님 컴백 언제하세요?
22:54 l 조회 22
판에 정병이 많으니 팬들이 너무 예민한 듯,,,6
22:5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