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샘플 중복 증정·할인으로 혜택 강화
[더페어] 최준규 기자 =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그룹 세븐틴의 민규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19일부터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본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규 포토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중략 (관련 제품 설명 내용) -
프로모션은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품 1개 구매 시 포토프레임 1개가 1:1로 증정되며, 본품 2개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에는 2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의 샘플 증정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구매처별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다만, 리필형 단독 구매나 타 제품과의 혼합 구성 패키지 등 일부 품목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구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피부 보습이 절실한 시기에 맞춰 앰버서더 민규와 함께하는 즐거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준비된 포토프레임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서둘러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https://www.thefai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747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와이프가 생리대를 너무 많이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