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우주를줄게) '우주를 줄게', 배인혁X노정의X박서함이 전한 '우주급 설렘 보장' 관전 포인트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30/13/55e903dfa2200b781d59df8ef570d01e.jpg)
30일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 측은 배인혁, 노정의, 박서함의 관전 포인트와 본방 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시크한 '겉바속촉' 매력을 장착하고 돌아온 배인혁은 사진작가 어시스턴트 선태형 역으로 설레는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배인혁은 "보면 힐링도 되고, 기분 좋은 웃음이 나오는 작품이다. 또한 캐릭터들이 어떤 아픔을 갖고 있는지, 그 아픔을 어떻게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지 지켜봐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으실 것"이라고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이어 "기다려주신 많은 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좋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귀여운 우주와 열심히 촬영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라면서 "우리 '우주' 박유호 배우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노정의는 긍정 에너지 충만한 열혈 취업 준비생 우현진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 노정의는 "현진과 태형의 관계성에 집중해주시면 좋겠다. 점점 새롭고 재미있는 관계로 흘러가는 흐름을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면서 "'우주'의 첫 등장도 꼭 기대해 달라. 표정이 다양한 박유호 배우의 사랑스러움을 보시면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여기에 "촬영하면서 모든 배우분, 스태프분들의 사랑을 꾹꾹 눌러 담아 작품을 만들었다. '우주를 줄게'를 보시면서 잠시라도 쉬어가시고, 힐링과 사랑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박서함은 우현진의 첫사랑이자, 완벽한 비주얼과 능력치를 모두 갖춘 식품회사 팀장 박윤성을 맡아 설렘을 더한다. 박서함은 "윤성과 현진의 재회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그리고 완벽으로 설명되는 박윤성 캐릭터의 숨겨진 외로움과 알려지지 않은 서사에도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라면서 "또한 시청자분들이 우주의 사랑스러움에 푹 빠지실 것"이라고 밝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어 "'우주를 줄게'를 기다려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예쁘게 봐주시고, 저희 드라마가 여러분의 일주일에 비타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65/0000015328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아이돌 생일카페 대관 충격결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