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미국 27개 주 의원들이 모여 "연방 정부가 선을 넘었 다"고 선언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4/12/e05cf06110b5872db0b1be1041691528.jpg)
제 고향인 몬태나 주의 코라 노이만 주 상원의 원은 오늘 미국 27개 주 의원들과 함께 "지금 함께 뭉치지 않으면 나중에 각자 무너질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주 의원들은 1814 년 이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현 행정부의 주 정부에 대한 불법적인 권력 남용에 맞서 목 소리를 높였습니다. "연방 정부는 선을 넘었 습니다." 이는 미주리, 사우스다코타, 노스다 코타, 캔자스, 테네시와 같은 공화당 텃밭 주 들을 포함한 27개 주에서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27개 주 모두가 참여하여 연방 정부의 투명성 과 책임성을 의무화하고, 영장 없는 체포와 인 종 프로파일링으로부터 헌법적 권리를 보호 하며, 연방 요원이 관련된 범죄 현장에 주 정 부가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연방 기관의 불법 행위에 대한 처벌을 규정하는 법안(현재 85개 법안이 발의되었으며,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을 공동으로 발의하고 있습니다. "우리 는 우리 지역구 주민들을 대표하기 위해 이 자 리에 모였으며, 주민들은 '안 된다'고 말합니 다."
참가 주에는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조지아, 하와이, 일리노이, 아이오와, 캔자스, 메인, 미 시간, 미네소타(개최 주), 미주리, 뉴햄프셔, 뉴저지, 뉴멕시코, 뉴욕, 노스캐롤라이나, 노 스다코타, 오하이오, 오리건, 펜실베이니아, 로드아일랜드,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유타, 워싱턴주, 위스콘신, 워싱턴 D.C.가 포함됩니 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