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차정원 '비연예인' 굴욕…하정우 열애 보도 과정에서 남긴 아쉬움 [ST이슈]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5/12/7094a50b6f7656e6eef84c0012c64eaf.jpg)
배우 하정우가 11살 연하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과 교제 중인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그러나 처음에는 하정우의 열애 상대가 비연예인으로 보도되며 혼선을 빚었다.
지난 4일 하정우는 '7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최초 보도 매체는 예비신부가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이라고 했는데, 이후 하정우의 여자친구가 데뷔 14년 차 배우 차정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한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교제는 사실이지만, 결혼과 관련해 확정된 내용은 없다"고 밝혔다. 하정우 역시 매체를 통해 "교제하는 여자친구와 여름에 결혼하고 싶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고 했으며, 부친 김용건 또한 "아직 결혼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결국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도 사실이 아니었고, '7월 결혼'도 사실이 아니었다.
차정원은 졸지에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으로 알려지는 굴욕을 겪었다. 이 과정에서 하정우 소속사 측이 7월 결혼설은 부인하면서도,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비연예인이라는 보도 내용에 대해서는 정정하지 않아 혼란을 더했다.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 입장도 들어봤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차정원이 '비연예인'이라는 보도 내용에 대해 "기사가 나가고 있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저희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힐 내용은 없다"고 밝혔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