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 with upick)'가 6일 고유의 사전 시상 제도인 '프리 어나운스먼트'를 통해 주요 부문 수상자를 공개했다. 오는 11일 본 시상식을 앞두고 발표된 이번 명단에는 지난해 K팝 신을 빛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월드투어를 성료한 엔하이픈이 '베스트 투어'를 차지했으며, '베스트 레코딩' 부문은 피원하모니와 보이넥스트도어가 수상했다. 대중적 인기를 얻은 곡에 수여하는 '베스트 송'에는 NCT WISH와 이즈나가 선정됐으며, NCT WISH는 새롭게 신설된 '베스트 소셜 콘텐츠' 부문에서도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퍼포먼스 역량이 돋보인 팀에게 주는 '베스트 스테이지'는 싸이커스와 넥스지가 가져갔고, '베스트 그룹'으로는 엔하이픈, 보이넥스트도어, 엔믹스, 이즈나가 뽑혔다. 제로베이스원은 '베스트 비디오'와 '베스트 O.S.T' 2관왕을 달성했으며, 피프티피프티는 '베스트 코레오그래피', QWER은 2년 연속 '베스트 밴드' 상을 받았다.
성장이 두드러진 팀에게 수여하는 '브레이크스루'는 82메이저가, '올해의 발견'은 하이파이 유니콘, 아홉, 에이엠피, 최립우가 수상했다.
'제2회 디 어워즈'는 2월 1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채널A 플러스에서 생중계된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2777

인스티즈앱
현재 예민한 사람들이 오열중인 리스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