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995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0

[잡담] ~아미들 입국하는중~ | 인스티즈

인천공항이라고함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많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ㄷㄷ 많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환영합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웰컴투코리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인들 신나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가지 안씌웠으면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씨...대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경험 하고갔으면 좋겠다 다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진짜 대단하네 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개쩐다 와ㅋㅋㅋㅋㅋㅋㅋ 경제 효과 하나는 ㄹㅇ 확실하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단하다 그러니 나라에서 이렇게하지 . 아무리 욕해도 대단한건 인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게.... 겁나 유난떠네 했는데 할만하긴 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라에서 손해볼짓은 절대 안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경제효과 수십조일듯ㅋㅋㅋㅋ 이정도면 하루가 뭐야 일주일 한달 통제해도 남는 장사겠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까 영상보니까 뭔가 오길 잘하실거 같이 꾸며놓긴 했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만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사람들이 다 아미인 걸 어케 알아.. 원래 인공 수속하능 곳은 사람 붐비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소에 저정도는 아니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머 아미든 아니든 알빠 아닌 사람이야... 아미로 의심 받을 거 같으니까 지울게... 펑댓이라 막혓어 10분 뒤에 지울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6666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888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댓글 꿈인줄알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9 인공... 안 가보셨나이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감성 버겁다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강제 아미행 오마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워메 부글부글 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금요일에 원래 사람 많지 않아? 저저번주에 귀국했는데 그때도 사람 많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역시 다 아미라고 할 줄 알았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근데 진짜 정확한거 아닌데 사진 맘대로 찍고 아미 ㄷ ㄷ 이러는거 에바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이런거 보면 내일 그 근처에 있기만해도 와 아미ㄷㄷ 이럴거라는게 과한반응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저긴 원래도 사람 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는 이 말 하겠지하고 기다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여행 온 사람들일수도 있는 거 아니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금요일이라 그런거 아니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원래 많아 한국 오는 외국인 케데헌 이전부터 많았는데 뭔.. 외국 한번도 안다녀왔어? 입국 처음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댓글넘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득바득 우기는건 둘다똑같닼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돈은 여자가 쓴다 남자들은 벌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뭐 짠듯이 초반 댓글들 개웃기네ㅋㅋㅋ 하는짓 보면 뭔 태극기부대 시위 인원 뻥튀기 하는거 보는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우 많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초반댓 진심 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댓글 개욱기넼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국공 원래 사람 많습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많은 걸 많다 라고 쓰는데 왜 태극기부대 갖다 붙이지? 사람 많은 사진을 보고 뭐라고 생각해야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곧 또 뉴스 인터뷰 뜨겠지 사실인지 모르면 중립기어나 박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공항으로 싸우지 말고 그냥 내일 인파 봐 얘들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뭐 공연때문에 오는 사람도 있겠지만 인천공항 요즘 사람 너무 많다는 말 맨날 나온지 오래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인국공은 원래 늘 많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인국공은 지금 1년째 많음.. 저거 평균치임..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긴 원래 사람 많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인공 원래 사람 많음 + 이번주에 오픈 센 곳 두팀 콘서트랑 팬콘함 + 관광객 늘어날 시기
다 아미로 퉁쳐서 뽕 좀 먹지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궁금한데 저사람들이 다 ㅂㅌ팬인지 어케알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원래 많아
인공 안가봣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단하긴 하다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ㅈ 조합 릴스 달라고 난리쳐놓고7
17:13 l 조회 124
내 돌 제발 머리 잘라줘....여름인데 그건 아니다 최애야
17:13 l 조회 13
독서를 하면 사람이 좀 성...숙해지나?
17:13 l 조회 12
라이즈 오늘 쇼챔 생방은 안나와?5
17:13 l 조회 32
건호가 ㄹㅇ 잘생걋네2
17:13 l 조회 17
유병재 실시간 코르티스 건호 디올쇼 반응1
17:13 l 조회 35
도영이랑 김영대님?!
17:12 l 조회 40
장난식으로 목 조르면서 위협하는 거 싫다...2
17:12 l 조회 37
탯성 이분들 진짜 미치신거같네... 2
17:12 l 조회 20 l 추천 1
유럽이 그렇게 더워?1
17:12 l 조회 13
건호 오늘 머리 예뿌네3
17:12 l 조회 31
내가 축구심판이되고 이룬것들 (전지적심판시점 영상)
17:12 l 조회 4
오늘 쇼챔 라이즈 나온다
17:12 l 조회 34
야구 올스타 연합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투표했는데 투표가 중요한거였구나
17:12 l 조회 15
코르티스 건엄쭈루리 넘 더워서 멍때림1
17:12 l 조회 27
1년 6개월 동안 수업 시간 8번 정도 변경하는 학부모1
17:12 l 조회 14
오 어그로 신고한거 접수됐다1
17:11 l 조회 13
제베원 일본곡들 다 좋은데 이번 타이틀도5
17:11 l 조회 48
빅뱅콘 티켓팅 2시간도 안남음 ㅎㄷㄷ
17:11 l 조회 15
코르티스 엄앤안 오늘 졸귀임ㅋㅋㅋ1
17: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