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17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4
전에는 뭐 공연하고 이러면 미어터질 정도였잖아 부산 공연도 그렇구 심지어는 방탄 안오는 뭐라더라.. 그냥 팬들끼리도 모이고?? 경찰이랑 관계자 빼면 거의 3만정도라던데 왜 그런거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의견 모아보면
1. 국내 코어팬 빠짐
2. 한시간짜리 공연이라 해외에서 오기 힘듬
3. 통제 빡세게 해서 가벼운마음으로 갔다오기 힘듬
같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지말라고 재난문자로 난리치긴 했잖ㅇ앜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많이 몰릴까봐 안간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겠음... 나도 그 주변은 쳐다도 안 보긴 함 하도 사람 몰린다고 유난 난리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만도 아님 2.5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4만아님 2.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국내팬 없는거지 이유가 어딨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55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 부산에서 콘서튼가? 그거 할때는 막 미어 터지지 않았어??? 심지어 이건 몇년만에 단체 컴백쇼인데… 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몇년만이니까 탈덕할 사람들은 다 탈덕하지 않았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갈 사람 다 간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77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88 다 떠난거지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99 주변에 ㅂㅌ팬이였던 지인들 지금 다 탈덕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10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11 ㄹㅇ 떠난거지 나도지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1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1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1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4만도 아니고 지금 2만 되냐 아니냐 봐야 할판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공연장이면 그보단 더 갔을듯 ㅋㅋ 뭔 시위도 아니고 드르륵칽 의자앉아서 스크린보기? 걍 집에서 보고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맞다.. 그냥 고척 올공에서 하는게 더 많이 왔을수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렇게 생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몇년사이에 팬들 털 일들이 꽤 많았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티켓있어야 하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콘서트든 공연이든 티켓 없어도 겉돌 하는 팬들두 많자낭! 검문하고 이래서 귀찮아서 그런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무료공연이면 티켓없어도볼 사람들 있을거 생각하지 그래서 예상 26만명이란 수치도 나온거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만도 안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기 없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시간씩 하는 단콘도 아니고 고작 한시간 보러 갈바엔 집에서 치킨 시키고 넷플릭스 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갈만한 사람은 다 간거임 뭐 팬들이 사람 많이 와서 힘들까봐 공연을 안간다는게 말인가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군백기 이후 완전체 첫공연 아냐? 팬이면 다 가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많던 팬들이 다 탈덕했나보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군백기+논란으로 다떠난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동인구도 다 포함되서 실제론 2만도 안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젊은팬들 대거탈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생감수하고 갈만큼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떠났나보지 다들 쉬쉬하던 거 드러난거라 생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컴백티징프로모 전혀안하고 여러가지사건있었고 국내팬들 서운할만한것만 했으니까 고양콘은가도 넷플로 편하게보면되는데 전광판보러가면서 수색당할만큼의 애정이나 에너지는 없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통제심해서 갈 생각조차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코어팬이 그만큼인 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것도 몇년 전인데 지금 팬이 저 정도 남은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유명유인거 들통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티켓없어도 무료면 갈 팬들 다 간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스크린 타령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팬이면 무료인데 당연 가지 걍 팬이 그정도인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통제를 넘 심하게 했으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정도 인기인 거지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처음 아이디어 낸 사람 시말서 써야할 수준 아닌가ㅋ 아마 그분이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 공연장에서 했으면 더갔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티켓있어야가능했고
통제한다고 광고 겁나 때리고
국내팬 많이 빠진거지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시간 하는데 콘서트도 아니고 쇼케이스고 주변 상가들 싹 못열게하고 지하철도 막아두고 검문도 받아야되는데 누가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많은일이있었잔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마포위로는 아예 갈 생각도 안함. 뭐 유난떨며 통제하지 않았으면 가볼까하는 사람들 있었겠지만, 그러다 사고 났으면 또 얼마나 까였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 주변 방탄팬들 이미 여러일에 질려서 다 탈덕하고 현생살거나 갈아탔던데ㅋㅋㅋㅋ
그리고 오지말라고 광고를 때리던데, 몇달전에 잡힌 모임장소 종각이었는데 저 소리 듣고 바로 강남쪽으로 약속장소 바로 바꿈 그런사람 많을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첫단체공연이고 공연끝나고 바로 미국가는거면 팬들 더 몰려야하는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굳이 한시간 무료공연 볼라고 안오지 넷플에 생중계도 하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국내팬 빠진게 제일 크겠지
아무리 해외팬이 많아도 드는 비용이 있는데
하이브 하는 꼬라지 보면 떠나는 것도 이해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코어 다 빠진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코어빠지고 통제를 엄청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팬 빠진 거지 뭐 아이돌 팬이 통제 한다고 멀다고 생중계 한다고 안 가겠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준비된 2만석도 못채웠잖아 4만에서 지나가던 일반인들, 인력 1.5만 빼면 2만도 겨우 나오겠구만 시청 구경도 3천이고 통제 풀었으면 어쩌고 하는데 그정도 아니세요 뭔 10만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의견 모아보면
1. 국내 코어팬 빠짐
2. 한시간짜리 공연이라 해외에서 오기 힘듬
3. 통제 빡세게 해서 가벼운마음으로 갔다오기 힘듬
같군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
6:59 l 조회 1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
6:58 l 조회 1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2
6:56 l 조회 8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 수4
6:56 l 조회 28
아니 하... 아침부터 개민망허네...3
6:56 l 조회 39
그냥 끝났으면 좋겠다가도 손흥민 이재성 생각하면
6:55 l 조회 10
독일 에콰도르 독일이 무조건 이긴다고 생각했으면
6:55 l 조회 12
정보/소식 실시간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별 상위 토너먼트 진출 확률순위
6:54 l 조회 38
Kbs랑 jtbc 홍명보 엄청 까더라 ㅋㅋ1
6:54 l 조회 31
독일 우리한테 복수한거냐4
6:54 l 조회 32
OnAir 이런식이면 다른조 1위들도 대충할거 같은데ㅋㅋㅋ
6:52 l 조회 37
댓글 삭제기능은 아무리봐도 어그로한테만 좋은 기능같음
6:52 l 조회 17
정보/소식 유명한 KBO 야구 팀들 아웃송을 전부 만들었다는 한국인 DJ
6:52 l 조회 30
OnAir 독일 오늘 져도 상관 없으니 대충하는거야??1
6:52 l 조회 27
가장 중요한 경우의수는 파라과이 호주임
6:51 l 조회 24
우리 32강 못올라가나봐10
6:50 l 조회 281
요새 귀여워보이는 아가들 이름이 다 ㅇㅈ인 건
6:4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