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33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06
😢😢 
대표 사진
익인1
헐 왜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그런거면 회사에서 하라 했나보지 어차피 친한거 아는데 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예 멤버만 팔로하나봐 이제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데뷔할때 정리한것도 아니고 몇년 지났는데 정리한게 신기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르게 ㅋㅋㅋ 그럼 첨부터 정리하라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히 팔로우로 구설 생길까봐 멤버만 팔로우하고 정리했나보지 어차피 비계로는 다 팔로우하고있을테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멤버만 하는게 나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굳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앚 애들 이게 무슨 말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즈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동안 했던 게 더 신기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근데 지금 굳이ㅋㅋㅋㅋㅋㅋ머 처음부터 정리하게 한 것도 아니고 갑자기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멤버만 빼고 다 정리한거임 아예 5로 맞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음에했으면 ㅇㅈ인데 이제와서 뭔 굳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시에 굳이 지금 정리하게 한 거도 웃기긴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팔로 유지하면 뭔일 생김? 지금와서 정리하는건 뭐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늘도 생각나는 그 단어 '꼴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ㅠㅠ 왜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이러냐.... 무슨 일 있는건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하면 하는거지 애매하게 몇몇만 팔취한 것도 아니고 르 멤버만 남긴거면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굳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데뷔 때 정리면 그러려니인데 한참 지나서 정리하는게 웃기긴함(회사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처음엔 제지 안했다가 지금 하는게 의아하긴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굳이긴 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응 왜이러지 팔로워 정리하는거 흔한거 아닌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다들 팔로워 정리하지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같그룹 했던 멤버들 정리하는건 드물지 앚 타멤들은 아직 다 서로 팔로중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굳이네 다른 아이즈원 애들은 다 르세라핌 잘만 팔로중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그룹 멤버들만 남긴거면 그냥 그렇군 하면 되지않나 무슨 반응을 원하는거지 오늘 인티 들어올때마다 언팔 글 봐서 이게 이렇게 말나올 정도인가 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ㄴㄲ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ㄴㄲ 왤케 오바하는거? 뭔 반응을 원하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머지멤버들은 다 팔로워중이라 그런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근데 왜 이제와서..? 앚즈 팬까진 아니지만 팬 수준으로 좋아했어서 괜히 아쉽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럴수도 있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매한것보단 아예 싹 정리하는게 낫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럴수있지 근데 첨부터안하고 이제와서 하는건 좀 굳이 싶다(회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 해도상관없는데 뭔가 굳이긴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손절한것도 아니고 원래 아이돌들 인스타 팔로우 걍 멤버들만 남기거나 0으로 만드는게 젤 깔끔한데 뭐 이정도로 말나올 일인가.. 오늘 인티 들어올때마다 이 글 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도 다들 아직 잘 지내는거 알잖어 그냥 지금은 르세라핌으로 활동하니까 정리한거 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르 멤버만 팔로했대잖아 왤케 오바임 여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엥 굳이 이제와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 원래 팔로워 0으로 정리하거나 멤버 남기고 정리하는거 흔하지않음? 별것도 아닌데 왜이러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차라리 0을 만들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앚 몇명만 남기고 이러는것보단 걍 다 정리하는게 낫긴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차피 지금 다 친하지도 않으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댓글 뭐여ㅋㅋㅋ 뭐가 굳이고 꼴값이고 웃긴거임? 멤버만 남기는게 뭐 문제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 뭐 이제 와서 하면 안됨..? 걍 햇구나 하는 거지 멤버들만 남아있다는데 깔끔하구만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멤버만 남기는거 이해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게 뭐 별거라고 트집잡고 별말을 다하네
이렇게 말나오는거 보면 연예인들 팔로 0 으로 두는게 이해됨... 그게뭐라고 참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언제부터 데뷔초에만 팔로워 정리해야하는 룰이 있었지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누가봐도 회사가 개입한게 버이는데 ㅋㅋㅋ 이걸 뭐라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같그룹으로 잘 활동하는 아이돌도 멤버들 팔로 다 끊고 0 만드는 경우도 있는데 인스타가 머라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게 나음 보기에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 팔로우 정리한 거로 이럴 일인가 싶고...
키우는 강아지 계정도 정리하고 걍 맞춘 거 같은데 왜 유난이지..?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
7:02 l 조회 1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2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2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5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3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2
7:01 l 조회 10
32강 진짜 못갈듯
7:01 l 조회 9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4
7:01 l 조회 7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7:00 l 조회 20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4
7:00 l 조회 22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35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23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17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40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0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3
6:59 l 조회 20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35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5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5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