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40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2

[정보/소식] 르세라핌과 쏘스뮤직에게 많이 불리해보이는 민-쏘스뮤직 소송 미루기 근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르세라핌과 쏘스뮤직에게 많이 불리해보이는 민-쏘스뮤직 소송 미루기 근황 | 인스티즈

올해 1월까지 5번 미룸 얼마나 질것같길래 1년 가까이 결과 안나오게 발악하는지 궁금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판결선고기일은 언젠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궁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미뤄서 안나온걸로 알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1월 말 최종선고 예정이었는데 쏘스뮤직측에서 증인추가신청해서 3월 말 다시 양측 변론 들어간다고 뉴스기사에 나와있음
즉...선고 또 미뤄짐 언제인지 아무도 몰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첫댓 답글 못달게 삭제햇네
증거가 많다기엔 6개월을 민건데..
(올해 1월까지면 거의 일년일민거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르세라핌한테는 왜 불리한 거야.....? 민희진이랑 쏘쓰뮤직 소송 아님..? 표독함 수준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약간 제목 어그로인 거 같긴 한데, 그래도 쓴 이유 생각해보자면 쏘스-민희진 소송이고 기자회견에서의 발언들로 명예훼손 소송이라서 르 언급한 부분도 들어가 있긴 할 거야. 계속 언급될텐데 변론기일 계속 미루니까 안좋은 쪽으로 묶인다는 의미 아닐까 싶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뉴진스랑도 엮인 일인데 뉴는 언급 안하면서 르세라핌,쏘스뮤직 vs 민희진 구도로 분위기 조성하는게 개짜친다고 누가 그걸 모르겟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아 난 진짜 물어보는 줄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나도 너한테 화낼 의도는 없었어ㅜ 저녁 맛있게 먹어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사 찾아보니 르세라핌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민희진이 데뷔 순서로 르세라핌 언급한 건에 대해 소송중이라 그런것 같음
허위사실유포(데뷔순서)+명예훼손(쏘스뮤직)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기사 다 찾아봤었어 그러니까 데뷔순서는 뉴진스도 똑같이 엮인 일이잖음 소의 피고가 뉴진스가 아니라 민인 것처럼 르세라핌도 소의 원고가 아니라 그냥 이상황에 휘말렸을 뿐인데 왜저러냐고 같이 저격하려는 표독한 의중이 보이잖아 진짜 몰라서 설명을 요하는 댓글이 아니야 비꼬는 글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5번이나 미뤘냐ㅋㅋㅋ진짜 레전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희진이랑 쏘스뮤직이랑 뭘로 소송해?...명예훼손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쏘스에서 민한테 명예훼손 손해배상의 소 걸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미뤄진거는 법원 사유 아님? 증인신청하고 3월에 재판기일 잡혔었는데 법원 인사이동땜에 재판부 재배당 되어서 미뤄진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까지 본거일걸? 아까보니깐 김앤장이 인사이동까지 계속 미루고 피말리게하는거 많이 한다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글을 좀 읽자 저기 누가 미뤘는지 기록으로 나오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지금 현재 마지막으로 미뤄진 이유가 인사이동 시기라서 재판부 재배당때문에 미뤄진거라고; 이 기록도 나와있는데 쓰니가 안들고온건데? 이해못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까지 미룰수잇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증인신청했는데 그게 불리한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르세라핌한테 뭐가 불리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쳐미뤄대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들 돈 많으니까 소송으로 묶어두고 언플하는걸로밖에 안보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르세라핌은 왜?!! 같이 소송묶여있믄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략적봉쇄소송이야 김앤장 잘하는거
계속 질질 끌고 또 다른 소송 걸고 민희진 지금 소송만 잔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원래 이미 판결까지 났어야하는 소송인데 쏘스가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증인까지 신청해서 재판 다시 진행됨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렇게 계속 미루는게 가능하구나.. 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ㅅㄹㅍ한테 불리할게 뭐가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ㅅㄹㅍ이 왜 불리하단거? 변론 내용도 관련 없었지않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추잡하다 추잡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왤케 미루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이브 저번에 다른곳에 건거도 질질 끌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야 제목 좀 수정해
쏘스뮤직만 넣어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뉴진스 민희진 개불쌍하네 ㅋㅋㅋ
개추한 추이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 지치게 만들려는거 같은데 완전 체력전+그 기간동안 계속 돈소비 이런느낌으로ㅇㅇ. 빨리 안하는 이유가 뭐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래서 하이브 관련은 다 싫어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희진 뉴진스 화이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끝도 없이 미루는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니가 가져온거에 법관 정기 인사이동에 따라 변동되었다고 친절하게 써져있는데 안보이는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는 법원 인사이동때문이라 민희진도 쏘스,빌랩도 상관 없는건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만큼 미루니 저렇게 인사이동까지 걸린다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 억지야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들이 인사이동 노리고 미룬다고? 변론이 언제 잡힐줄 알고; 그리고 5번 아니고 3번 변경이고 변론재개 요청은 한다고 다 받아주는줄 아나 단순 주장으로는 안받아주고 증거까지 제출해야 받아주는건데 별걸 다 트집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르세라핌 이름은 왜 넣어서 어그로 끄냐 하여튼 수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르세라핌좀 놔줘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맨처음에 한번 민희진도 미룬거로 아는데 뭐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리고 증인신청한거 증인이 소성진이고 3월달에 있었는데 법원쪽 일때문에 못하고 밀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르세라핌이 뭔상관임;; 제발 여돌 머리채 좀 놔라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
19:07 l 조회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
19:06 l 조회 1 l 추천 1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49
🚨속보🚨3
19:06 l 조회 120 l 추천 6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9:06 l 조회 17 l 추천 2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0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5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1
19:06 l 조회 20
엽떡은 로제가 최고인것 같다…1
19:05 l 조회 1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지금도 참여 가능🧡4
19:05 l 조회 40 l 추천 8
빅뱅콘 대기인원 거의 10만이네 ㄷㄷ1
19:05 l 조회 25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7
19:05 l 조회 26 l 추천 4
위즈니 라이즈 투표🧡💚7
19:05 l 조회 17 l 추천 2
이번 축구 안 본 축알못이 ㄹㅇ 인티 반응만 보고 대강 생각하는 이번 축구 경기2
19:05 l 조회 35
짜증나ㅜㅜ 빅뱅 또 취켓 뺑이쳐야겠네
19:04 l 조회 41
‼️라이즈 선착 이벤트 아직 자리 있습니다!!!‼️5
19:04 l 조회 52 l 추천 3
라이즈 실투 몇시까지얌 ㅜㅜㅜ4
19:04 l 조회 102
빅뱅.. 친구 3천 나 6만 ㅋㅋㅋㅋㅋㅋ4
19:04 l 조회 118
여돌춤은 게이가 추는게 찐인것같음1
19:0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