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31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5

[잡담] 생리 3개월에 한번씩 할수있는 방법 연구중이래 | 인스티즈



👏👏👏👏👏👏👏 여성과학자들 화이팅입니다!! 
대표 사진
글쓴이
퍼오니까 자동 번역 안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개월에 한번씩 함 근데 안해도 배 엄청 아픈데 저건 괜찮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ㅈㅂㅈㅂㅈㅂ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임기간이 연장된다는건 어차피 일생동안
할 생리 양은
똑같이 정해져있단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더 선택지가 있다는게 좋은거지 한달에 한번 하던가 삼개월에 한번하고 길게 하던가 저런 연구가 있으면 점점더 좋은 방향의 연구들도 늘어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건강에 좋은걸걸 완경되고나면 건강 확 나빠지는 경우 많음 호르몬변화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저게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자연을 거스를 수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자연을 거스르는데 활용잘하고 있는 분야들 넘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임도 자연을 거스른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가능했음 좋겠다...
불순 심해서 3개월씩 안하고 그랬었는데 엄청 편했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구 잘 됐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발 다 하고말하라그래 그리고 중국...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도하는 노력을 깍을 필요는 없지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개월에 한번만해도 진짜 살맛날듯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본이 있는 기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6
양날의 검이라 아직 실현 가능성 없다네. 불임일 때 줄기세포로 생식 능력을 생기게 할 순 있어도 있던걸 강제로 없애면 부작용이 생기기 마련임 호르몬이 단순히 생리에만 영향을 끼치는 게 아닌데..ㅋ 피임약도 매일 약 먹어가면서 겨우 호르몬 조절 하는 건데 그냥 뚝딱 3개월마다 생리할 수 있는 게 될 리가. 난임치료 할 만큼 임신에 간절한 사람에겐 필요할 수 있지만 상용화는 불가능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구를 한다는게 중요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거 보면 약 개발 과도기엔 절대 안 쓰고 싶음 ㅋㅋㅋㅋ 부작용이 얼마나 있을지도 모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시도니까 그거에 박수를 쳐주자고 ㅋㅋ계속 발전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킨해 더 발전된 시대에 안 태어난게 아쉬울따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작용 없이 자궁적출하거나 생리 평생 안할수 있는 방법도 연구해줘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임약으로도 생리 미룰수있으니까 가능할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근데 확실히 갱년기도 그렇고 중년 여성의 완경 이후 건강에 대해서도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게 될 수도 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망이다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ㅂㅈㅂ 생리통 너무너무 뭐같음 ㅠㅠㅠㅠ 제발 성공해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냥 하는대로 할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직 먼얘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몸에 안 좋을 거 같아 근데 최근에 30살 넘어서 출산하는 사람들 많아져서 앞으로 자연스럽게 가임기 연장 될 거 같던데 이미 너무 그런 사례가 많아져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르몬 건드는 일인데 글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결과야 어찌 되든 멋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3개월에 한 번씩만 해도 살맛 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폐경기에나 나오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좋다 이런정보 고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애월에 핝번이면 살만하겟디 진ㅁ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ㅈㅂ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가 3개월에 한번하면 생리통 더 심하게 올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저게 좋은건지 의문인게 여자 건강이 나빠지면 생리가 안나오잖아. 나도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몸 상태 안 좋을때 생리가 끊겼다가 다시 좋아지면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나 비잔약먹어서 생리 안한지 1년넘었는데 비잔 3개월먹는거랑 똑같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연구 시작된거 자체는 좋은게 연구하다 다른 방향으로 발견이 있을 수 있으니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ㄷ아놀자 개웃기다 1
7:20 l 조회 24
키 작은 여성은 살 빼기가 더 어렵대1
7:18 l 조회 52
르세라핌이랑 에스파 이번콘서트 포스터 이쁘다
7:18 l 조회 12
마운자로 궁금한 점1
7:17 l 조회 16
독방에 최애팬이 소멸수준이라 재미가 없음2
7:16 l 조회 28
오늘 디플 아바타 불과 재 공개던데
7:10 l 조회 14
계폭엔딩 정병짓은 왜함1
7:04 l 조회 101
알람소리소리 미친것
7:03 l 조회 28
환희랑 브라이언은 싸웠던거야??1
7:00 l 조회 107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1
6:41 l 조회 121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40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13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18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209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5
6:11 l 조회 129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88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52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8
5:58 l 조회 163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69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1
5:53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