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65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8

[잡담] 워크돌 ㅋㄹㅌㅅ 썸네일 전(보정o)후(보정x)인데 | 인스티즈

[잡담] 워크돌 ㅋㄹㅌㅅ 썸네일 전(보정o)후(보정x)인데 | 인스티즈

원래도 잘생긴애들 보정으로 이상하게 만들고 반응 안좋으니 수정해주심ㅋㅋㅋ 연예인들 왜 스노우로 사진 찍지 말라는지 알겠다 진심 본판이 훨 잘생김

대표 사진
익인1
보정전이 훨 낫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ㄹㅇ보정왜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밑에걸로 다시 올려 아 에바네 저 얼굴들을 보정을 하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정을 왜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난 뷰티쪽 알바라 일부러 뽀샤시하게? 좀 과하게 한 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코어인데 걍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ai같이 만들어놨네 밑이 훨씬 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이미 보정한거 같이 생겼는데 보정하니까 이상해지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왜구러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보정 너무 웃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으로 보정한 편집자분 안티인가 싶었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저렇게 밤티로 보정을 하는 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아 보정 전이 훨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부 뽀샤시하게 만드는 건 그렇다쳐도 왼쪽멤 턱은 왜 밑으로 더 늘림......? 원본도 괜찮은데 굳이 저렇게 보정을 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바꿔줘서 다행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잘생긴 애들 중안부는 왜줄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훨씬 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웃거 꼬르꼬르 해외팬들이 보정사진 보고 후이즈디스 거린게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스노우 같으셨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정한 거 걍 ai로 만든 거 같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보정을 저렇게 못할 수가 있나….? 걍 자동 보정한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오른쪽이 누구야? 되게 쌍둥이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왼쪽부터 순서대로 제임스 건호 성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보정 안한게 훨 나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정전 보자마자 짜증났었는데 잘바꿨네 제발 잘생긴 애들은 보정 오바 좀 하지말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이것 뭐에요ㅋㅋㅋㅋㅋ 바껴서 다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저긴 썸네일 보정 기본으로 해주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보정을 햐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쌩이 훨씬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정한거 진짜 이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러네 굳이 할 필요 없는 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정을 왜저렇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약간 그 프리쿠라st로 보정을해놨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보정 왜한거지 진심 다들 잘생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성현이 특히 보정한거 너무 이상하게 해놨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보정 안 한 게 아닌 거 같은데 저정도로 보정하는게 본인같고 이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래서 기술 배우는 것보다 미감 키우는 게 중요한 거 같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밑에가 훨 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보정후 가운데랑 오른쪽분 얼굴 똑같이 생겨서 엥 뭐지?? 세 명이 나온거야 두 명이 나온거야 싶어서 영상 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긴 여돌 많이 나와서 보정 필수인듯? 근데 그걸 남돌한테 적용시켜서 문제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얼핏 보면 뭔 차이인지 모르겠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눈썰미가 없어서그런지 비슷해보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보정전이 너무 잘생겼는데 왜 이상하게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1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6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9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1
2:44 l 조회 32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2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29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38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8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2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19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2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