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6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2

[잡담] 그니까 지금 방탄 인기 안 믿겨 플이 이 게릴라인파로 시작된 거라는 거잖아 | 인스티즈

[잡담] 그니까 지금 방탄 인기 안 믿겨 플이 이 게릴라인파로 시작된 거라는 거잖아 | 인스티즈

[잡담] 그니까 지금 방탄 인기 안 믿겨 플이 이 게릴라인파로 시작된 거라는 거잖아 | 인스티즈

개그하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 긁힌 거냐고 도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구평평설 주장하실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사람 많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근데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근데 진짜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것도 안믿기면 뭘 믿고 사는거임 웃기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 걔네 본진 너무 궁금함 실체가 얼마나 대단하길래 저걸 보고도 안 믿는다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 건물은 뭐하는데야? 타임스퀘어같이 상징적인 곳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멕시코 국립궁전이래! 대통령 관저인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그렇구나 고마웡 사람진짜많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에 정국 타임스퀘어인가거기서 잠깐 라이브한것만봐도 사람개많이오지않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때도 게릴라였는데 엄청 몰림 긐데도 못 믿겠대 여기는… 사이비 신도들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사이비 신도라는 말이 딱 정확한듯..zz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통제하겠다고 개야.랄쌈바 떤 광화문 인파로 죽을 때 까지 방탄 광화문!! 하다 죽어야하는데 바로 국내콘 360도 스타디움콘 한 것 부터 정병 오지게 왔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월투 도는 내내 저런 행사 계속 뜰 텐데 얼마나 정병 도질지 감도 안 옴.. 당장 담달 부산콘으로는 얼마나 정병 올까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이어이... 살살 패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정선거론자들과 같다고 보면 된다고 누가 그러던데 수긍이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 새삼 개 많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맨아래 사진 진짜 무슨 종교같아보일만큼 압도적임...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 아닌데도 인기체감되던데 무새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사람 짱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난 그냥 그들만의 그런 세계관이 있나보다 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인증가능 타팬인데 방탄 군백기+통제 심했던 광화문 내내 유명유 염불 외우다 투어 내내 마주할 실체 체감에 진짜 돌아버린게 느껴짐ㅋㅋㅋ 윗댓 말대로 부정선거론자 정치병자들 보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친구가 광화문때 겉돌했는데 외국인들이랑 엄청 떨면서 전광판 보다가 경찰이 엄청 통제해서 그냥 지하철타고 왔다고 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보는데 인기 없어야 되는데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미친것 같음 저번에도 거품이 빠졌니 어쩌니 비아냥 거리는거 심하던데 본인들 정병이나 신경쓰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견제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걸 보고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걸 보고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멕시코 월드컵 우승했냐고 ㅋㅋㅋㅋ대단하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팬인데도 안믿김 인파 실화냐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광화문 때매 유명유 조롱 생겼지만.. 솔직히 광화문은 통제도 심하고 하기 전부터 부정적 여론 돌아서 가볼까 하다가도 걍 안 가는 게 나을 거 같았음. 그리고 인파 엄청 몰리면 피곤하겠다 싶어서 그냥 아예 첨부터 포기한 나같은 사람들도 꽤 있지 않을까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갈까하다가 안전문자 계속 날라오는데 예전에 이태원 사고도 생각나서 안감 아마 이번에 빡쎄게 통제 안했으면 가긴했을거야 당일에 나갈준비까지 하고 했어서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가봤는데 그 도로 구경도 못하고 왔어 아침부터 인파 몰린다며 안전문자 계속 오고 그래도 혹시나 서서라도 구경하고 싶어서 가봤는데 가까운 지하철역도 무정차로 통과하고 광화문 도로로 들어갈수 있는 통로도 다 막아놓았더라고 주변 건물 1층에서라도 볼까해서 들어가봤는데 거기에도 안전요원 배치해서 막아둠ㅠ 무대는 물론이고 그 도로 구경도 못하고 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태원 사고도 있고 넷플 라이브까지 있으니 그럴 수 밖에 없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장관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광화문 못채웨세 인기없대얘~~ 방탄실체없다고 염불떨어야되는데 자기 뜻대로 안되서 정병 발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단하다 진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
10:18 l 조회 1
차라리 살쪘는데 괜찮게 생긴 사람이 되고싶음
10:18 l 조회 1
대추락중인 하이브 주식
10:18 l 조회 1
홍 인터뷰보면 무슨 제3자가 하는거 같음
10:18 l 조회 1
와 호주 파라과이 선발 라인업보는데
10:18 l 조회 1
우리 선수들 이번에 예선 탈락해서 돌아와도 축협 안 바뀔듯
10:18 l 조회 5
그냥 한국은 선천적으로 축구를 못하는 나라임
10:18 l 조회 11
일본이 돈 더 많이 쓰고 일본 유소년 인프라가 더 많습니다 2
10:17 l 조회 15
호주 이겨주면 안될까? 샘해밍턴님 경기장 보내서 말해주세요…ㅋㅋㅋㅋㅋ
10:17 l 조회 8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
10:17 l 조회 5
호주야 사랑한다
10:16 l 조회 30
홍명보한테 천운이 들어왔다고 했었어3
10:16 l 조회 67
원래 월드컵은 경우의수로 하는거야?1
10:16 l 조회 31
일본보다 일뽕이 더 짜증나3
10:16 l 조회 35
남미애들 지능은 떨어지는데 공격성은 높다는거 개웃기다
10:16 l 조회 16
만약에 우리 32강 올라간다 하면 다음 경기 언제야?
10:15 l 조회 15
독일이 에콰도르를 못받는데..4
10:15 l 조회 52
일뽕들 나대네4
10:15 l 조회 59
농담이 아니라 진짜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훨씬 잘함3
10:15 l 조회 37
탈퇴멤 생기는거 생각보다 더 개 같음 탈퇴멤 팬들 와4
10:1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8